이번 주 쇼핑대목 '블랙프라이데이'…유통업계 막바지 할인 경쟁

입력 2023-11-20 10:04  

이번 주 쇼핑대목 '블랙프라이데이'…유통업계 막바지 할인 경쟁
'블랙 위크' 행사로 해외직구 상품 또는 인기 상품 특가 판매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미국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11월24일) 주간을 맞아 국내 유통업계도 각종 할인 행사로 막바지 '11월 쇼핑 대전'을 치른다.



쿠팡은 오는 26일까지 로켓직구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인기 브랜드 700여개의 3만개 이상 품목이 대상이며 마샬·로지텍·다이슨·QCY 등 인기 가전·디지털 브랜드와 나우푸드·오쏘몰·센트룸 등 글로벌 건강식품 브랜드 등이 대표적이다.
키엘·이솝 등 뷰티 브랜드와 나이키·스케쳐스 등 패션 브랜드도 참여한다.
이날부터 26일까지 매일 20개 이상의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하루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이날 특가 상품은 마샬 스피커, 다이슨 에어랩, 제니 쿠키 등이다.
SSG닷컴도 26일까지 해외직구 상품과 패션, 가전, 여행 상품 등을 최대 84% 할인 판매하는 'SSG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압타밀과 오쏘몰, 쏜리서치, 크룹스 캡슐 커피머신, 지멘스 인덕션 등을 파격가에 선보인다.



컬리는 이날부터 30일까지 3천500여개 상품을 최대 75% 할인하는 '블랙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과일, 채소, 정육, 반찬, 밀키트 등 장바구니 단골 먹거리부터 생필품, 가전, 주방·리빙, 럭셔리 뷰티까지 전 카테고리 인기 상품이 총집합했다.
컬리스 유린기, 워커힐 명월관 갈비탕, 바오먼트 우드 도마, 버미큘라 무쇠 주물냄비 등은 '24시간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W컨셉도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더블유데이'를 통해 올겨울 마지막 특가 세일에 나선다.
패션, 뷰티, 라이프 등 전체 카테고리에서 1천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1+1 이벤트를 중심으로 최대 82% 할인 판매한다.
아노에틱 백팩, 어뮤즈 틴트, 아페쎄 가방 등 매일 인기상품 4종을 한정 판매하는 '타임특가' 코너 등이 운영된다.
티몬 역시 30일까지 'E쿠폰 블랙위크'를 열어 460여종의 맛집 이용권과 편의점, 마트 E쿠폰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날은 메가MGC커피와 두찜, CU, 뚜레쥬르 모바일 금액 상품권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히, 이날 오후 3시 티몬플레이 방송에서는 삼립 떡볶이호빵과 김치호빵 등 신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이는 '신상이슈' 행사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이날부터 22일까지 사흘간 테팔·서울우유·아가방 등 300여개 브랜드와 함께 '브랜드 페스타'를 열어 겨울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테팔 인덕션 프라이팬과 서울우유 멸균우유, 아가방 팡팡골지내의, 노스페이스 리버서블 재킷, 모닝컴스 숙취해소제 등을 특가에 준비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