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몰랐던' 스위프트 팬, 콘서트장서 진통 후 병원서 출산

입력 2023-11-25 03:58  

'임신 몰랐던' 스위프트 팬, 콘서트장서 진통 후 병원서 출산
브라질 20대 산모와 딸 모두 건강…"나중에 아이와 함께 공연 갈 것"




(멕시코시티=연합뉴스) 이재림 특파원 = 임신한 줄 모른 채 테일러 스위프트 콘서트장을 찾았다가 극심한 통증으로 병원에 실려 간 브라질 20대가 딸을 출산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고 현지 매체인 G1이 2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마리아 에두아르다(24)라는 이름의 이 여성은 지난 19일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린 세계적인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 공연을 위해 일찌감치 행사장을 찾았지만, 심한 복통을 느끼고 화장실로 갔다고 한다.
그곳에서 양수가 터진 걸 확인한 에두아르다는 친구에게 부탁해 구급차를 불렀고, 병원에서 "바로 출산해야 한다"는 의료진의 안내를 받았다.
에두아르다는 G1에 "전혀 임신 징후가 전혀 없었는데, 초음파 검사 결과 임신 40주일 확률이 100%라는 말을 듣고 깜짝 놀랐다"며 "그전까지 체육관에서 바벨 운동을 하는 등 아무런 준비를 하지 않던 상태였다"고 말했다.
그는 그러면서 지난달 찍었다는 사진을 G1에 공개했다. G1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이 사진은 에두아르다가 운동 전후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데, 흐릿하긴 하지만 만삭 임신부라고 판단하기 어려운 모습이 담겼다.
에두아르다는 "저는 늘 배앓이가 심해서 그냥 그런 줄 알았고, 생리주기에도 아무런 변화가 없었다"며 "이런 식으로 갑작스럽게 출산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본 적 있으나, 제게 그 일이 일어날 줄은 상상도 못 했다"고 덧붙였다.
현재 산모와 아이의 건강은 양호한 상태라고 G1은 병원 측 전언을 보도했다.
"주변에서 테일러라고 지으라"고 했다는 딸의 이름은 마리아 플로르라고 소개한 에두아르다는 "나중에 딸과 함께 스위프트 콘서트를 보러 갈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우데자네이루에서의 스위프트 콘서트에서는 폭염 속에 지난 17일 팬 1명이 숨지는 사건이 발생한 바 있다. 경찰은 현지 공연 주최사 측의 과실 여부를 수사하고 있다.
walde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