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 아워글래스 모델에 이청아…비건시장 공략 강화

입력 2024-01-15 08:28  

신세계인터, 아워글래스 모델에 이청아…비건시장 공략 강화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배우 이청아를 비건 지향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의 첫 모델로 발탁하고 올해 첫 신상 립제품 3종을 동시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미국에서 2004년 출시된 아워글래스는 '모던 럭셔리'와 '비건'이 모토인 메이크업 브랜드로, 지난 2018년부터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공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과 '배니쉬 에어브러쉬 프라이머' 등의 신제품이 인기를 끌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49% 증가한 바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의 신규 색상을 추가 출시하는 등 상품군을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