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앱 전면 개편…"고객별 메뉴 추천 서비스 제공"

입력 2024-02-13 10:02  

요기요, 앱 전면 개편…"고객별 메뉴 추천 서비스 제공"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배달앱 요기요는 고객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애플리케이션(앱)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경험(UX)을 전면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
앱 전면 개편은 지난 2020년 1월 이후 4년 만이다.
요기요는 앱 개편을 통해 인공지능(AI) 기술 기반의 고객 메뉴 추천 서비스를 선보인다.
서비스는 정교화 과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또 앱을 통해 주문 현황과 할인 이벤트, 기상 상황 등 알림 서비스를 이전보다 보기 쉽게 제공한다.
이 밖에 고객 활용도가 높은 콘텐츠인 '할인' 탭을 교체했으며 입점 가게의 로고와 음식 사진이 동시에 보이도록 만들었다.
장수백 요기요 최고기술책임자(CTO)는 "고객 취향과 주문 패턴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개편을 진행했다"며 "(요기요 앱이) '나를 가장 잘 아는 앱'으로 인지돼 장기적으로는 고객 등에게 유익한 생활 필수 앱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