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봄·여름 패션 신상품 출시…'미니멀룩'이 대세

입력 2024-03-19 10:29  

현대홈쇼핑, 봄·여름 패션 신상품 출시…'미니멀룩'이 대세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현대홈쇼핑[057050]은 단독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는 화려한 것 보다 절제된 '미니멀룩'이 떠오르고 있는 만큼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우선 패션 특화 프로그램 '서아랑의 쇼핑라이브'에서는 20일 오전 단독 라이선스 브랜드 시슬리 론칭 방송을 열고, 카디건과 사파리 점퍼 등 신상품을 소개한다.
다음 달 5일 오전에는 현대홈쇼핑이 독점 수입권을 가진 이탈리아 브랜드 '프리마클라쎄'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자체브랜드 '라씨엔토'는 지난 시즌보다 제품 종류를 20% 늘렸고, 이탈리아 니트 원사 등 고급 소재를 사용한 한섬의 '모덴', 플리츠 브랜드 '에바큐브'의 직수입 상품 등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해 패션 부문에서의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