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타임스퀘어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 리뉴얼…MZ 공략

입력 2024-04-01 06:00  

신세계百, 타임스퀘어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 리뉴얼…MZ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을 리뉴얼(재단장)해 열었다고 1일 밝혔다.
타임스퀘어점은 신세계 전국 매장 중 젊은 고객 비중이 가장 높은 곳이다.
영화관, 대형마트, 서점, 맛집 등이 한곳에 모여있는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와 시너지를 내 30대 이하 고객 구성비가 47%에 달한다. 신세계백화점 전국 매장에서 30대 이하 고객은 평균 41%를 차지한다.
해외 컨템포러리 전문관은 기존보다 10% 이상 영업 면적을 늘리고 내부 인테리어도 럭셔리 부티크처럼 꾸몄다.
젊은 층에서 선호하는 '메종키츠네', '아페쎄'(A.P.C.), '엔폴드', '위크엔드 막스마라' 등 신명품 브랜드를 한층에 모았다.
또 프랑스 워크웨어 브랜드 '르몽생미셸'도 문을 연다.
신세계는 해외 패션 브랜드를 대거 유치하고 국내 컨템포러리, 영컨템포러리 전문관도 차례로 열어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리뉴얼을 기념해 메종키츠네에서는 5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을 할인해주고 15만원 상당의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마크제이콥스는 방문객에게 그립톡을 사은품으로 주고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르몽생미셸은 5% 할인 혜택을 주고,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머그컵을 준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젊은 고객들이 사랑하는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전문관을 새롭게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 요구에 맞는 변화를 통해 최고의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