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랜더스 데이, 이번엔 오프라인 계열사 할인…한우 '반값'

입력 2024-04-03 06:00  

신세계 랜더스 데이, 이번엔 오프라인 계열사 할인…한우 '반값'
5∼7일 이마트·백화점 등 오프라인 할인…야구 모티브 이색 상품도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그룹은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 '랜더스 데이'가 오는 5일부터 사흘간은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펼쳐진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이마트는 5∼7일 신선 먹거리를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국내산 한우 구이용 상품은 최대 50% 할인하고 수입 삼겹살과 목심은 40% 저렴하게 선보인다.
'산토리 가쿠빈'과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등 위스키는 10% 할인한다.
연어 필렛회와 국내산 계란, 딸기, 참외 등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회원에게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양수산부, 완도군과 손잡고 전복은 반값에 판매하고, 6일 하루 동안 러시아산 대게는 마리당 2만9천990원에 선보인다.
나들이족을 겨냥해 닭강정과 전골류 등 즉석조리식품도 30% 할인한다.
이 밖에 컵라면, 세탁세제, 장류, 냉동식품 등도 반값 수준으로 내놓고 대형 가전제품은 행사 카드 결제 시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에서도 같은 기간 냉장 삼겹살과 민물장어, 토마토, 위스키, 아웃도어 용품 등을 할인한다.
야구와 관련된 다양한 이색상품도 선보인다.
이마트24에서는 야구 유니폼과 야구장 모양의 용기를 사용한 '유니폼 안주 플래터' 등 야구 관련 상품 5종을 선보이고 신세계푸드는 야구 배트를 모티브로 만든 이색 메뉴 '츄로스틱'을 출시한다.
노브랜드 버거 랜더스필드점에서는 야구장 최초로 에반 윌리엄스 하이볼을 판매하고, 인천 지역 주요 이마트 매장과 온라인 SSG닷컴 등에서는 '추신水'(추신수) 생수를 판매해 수익금 전액을 유소년 야구선수 육성에 사용할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은 나이키, 휠라, 아디다스 골프 등 스포츠 브랜드와 유·아동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6∼7일 야구공을 던져 과녁을 맞히면 피크닉 매트를 증정하는 '퍼펙트 피치 게임' 체험 이벤트를 연다.
신세계그룹은 "랜더스 데이는 매년 프로야구 시즌의 대표적인 쇼핑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상반기 랜더스 데이, 하반기 쓱데이로 이어지는 대형 행사를 기획해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