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나이키 입점 후 스니커즈 거래액 3배 이상 급증"

입력 2024-04-18 08:39  

무신사 "나이키 입점 후 스니커즈 거래액 3배 이상 급증"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무신사는 지난 15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가 공식 입점한 뒤 스니커즈 거래액이 3배 이상 급증했다고 18일 밝혔다.



나이키는 에어포스1과 에어맥스90 등 아이코닉한 스니커즈부터 의류, 패션 잡화 등 주요 상품을 무신사를 통해 판매한다.
무신사는 나이키 제품 인기에 힘입어 15일과 16일 양일간 스니커즈 거래액이 전주 같은 요일 대비 235%, 지난해 동기간과 비교해 3배 이상 늘었다고 전했다.
나이키의 에어포스1, 코르테즈, 줌 보메로와 같이 마니아층이 두꺼운 스니커즈 모델은 론칭 당일부터 무신사 인기 상품 랭킹 상위권을 차지했다.
덩크 로우 등 일부 상품은 전체 사이즈가 빠른 속도로 동났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성과를 통해 나이키에 대한 고객의 높은 기대감과 압도적인 영향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스니커즈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브랜드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