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8.70
0.21%)
코스닥
915.20
(4.36
0.47%)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KTis "KT고객센터 수어 상담 서비스 개선 지속할 것"

입력 2025-02-03 11:22  

KTis "KT고객센터 수어 상담 서비스 개선 지속할 것"


(서울=연합뉴스) 조현영 기자 = KTis[058860]가 3일 '한국 수어의 날'을 맞아 KT고객센터 수어 상담 서비스를 계속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KTis는 KT고객센터를 통해 청각장애인 고객이 직접 얼굴을 보며 수어로 화상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채널을 제공하고 있다.
전산에 장애가 등록된 고객은 추가 신청 없이도 전문 상담사와 통화할 수 있다.
KTis 고객본부 김종만 전무는 "수어 상담 서비스는 KT고객센터를 통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고, 고객들은 전문 수어 상담사와 통화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수어 상담 서비스를 계속 개선해, 모두가 평등하게 소통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yun0@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