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8.70
0.21%)
코스닥
915.20
(4.36
0.47%)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하이트진로, 테라 출시 6년만에 새단장…공유와 결별

입력 2025-03-19 10:12  

하이트진로, 테라 출시 6년만에 새단장…공유와 결별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하이트진로[000080]는 맥주 테라 출시 6주년 기념 '테라 Jump Up(점프 업) 2025!' 캠페인을 통해 패키지를 리뉴얼(새단장)하고 광고 모델을 교체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소비심리 위축 등 대내외적 불안정성이 우려되는 상황이지만, 테라 출시 6주년을 재도약의 계기로 삼아 맥주 시장의 주도권을 장악하기 위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는 테라 제품에서 로고 크기를 확대해 가독성을 높였다.
또 브랜드 모델을 바꾸고 신규 광고물을 활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로 했다. 지난 2019년부터 테라 모델로 활동한 배우 공유와는 6년 만에 계약을 종료했다. 하이트진로는 새로운 테라 모델을 조만간 새 TV 광고와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대중성을 넓히기 위해 자사의 다른 브랜드 제품과 협업 마케팅에 주력하면서, 전국의 야구장 마케팅과 전주가맥축제, 홍천강 별빛음악 축제 등 지역 대표 축제와 연계한 행사를 열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출시 6주년을 맞은 테라는 '청정라거' 콘셉트로 등장해 국내 맥주 시장 혁신의 아이콘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올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2의 도약을 넘어 맥주 시장의 판을 뒤집는 해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테라는 지난 2019년 3월 출시된 이후 39일 만에 최단기간 100만 상자 판매를 기록하고, 출시 6년 만에 52억병 판매를 돌파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