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500여개 인기 패션·뷰티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전문관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각 브랜드의 스토리와 감도 높은 영상을 통해 브랜드·상품 가치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브랜드관을 마련한 게 특징이다. 우선 50여개 패션·뷰티 브랜드 공간을 선보이고 올해 말까지 150여개 브랜드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패션 품목에선 여성·남성 패션, 캐주얼(평상복), 스포츠·아웃도어(야외활동복), 신발·가방 등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미샤, 이니스프리, 설화수 등 유명 뷰티 브랜드 상품도 1만여개 준비했다. 뷰티 브랜드에는 11번가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11번가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최대 25% 할인쿠폰이 적용된다.
11번가는 패션·뷰티 전문관 개설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상품 할인, 사은품 증정, 포인트 적립 등의 다양한 혜택을 준다.
11번가 신현호 패션?뷰티?글로벌담당은 "브랜드와 소비자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이번 전문관을 통해 패션?뷰티 경쟁력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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