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LCK)는 2025 LCK 플레이오프 결승전 티켓 예매를 오는 9월 10일 오후 4시부터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LCK는 올해부터 단일 스플릿 제도를 도입해 4월부터 이달 말까지 정규시즌을 진행해왔다.
LCK는 다음달 3일부터 진행되는 플레이-인 스테이지를 시작으로 포스트시즌에 돌입, 27일 결승 진출전을 거쳐 28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대망의 결승전을 개최한다.
결승전은 LCK 사상 처음으로 MBC를 통해 오후 2시부터 지상파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결승 진출전과 티켓은 9월 9일, 결승전은 10일 각각 오후 4시부터 예매를 시작한다.
일반 판매의 경우 NOL 티켓(국문)과 인터파크 글로벌(영문)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LCK 메인 스폰서인 우리은행 고객이라면 일반 판매 일주일 전인 2일(결승 진출전)과 3일(결승전) 각 오후 4시부터 프리세일에 참여할 수 있다. 우리은행 WON뱅킹 앱에서 예매 코드를 발급받아 NOL 티켓을 통해 예매하면 된다.
라이엇게임즈는 결승 진출전과 결승전이 펼쳐지는 이틀간 인스파이어 볼룸에서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팬 페스타' 행사도 연다. 팬 페스타에는 우리은행을 비롯한 LCK 후원사 부스가 마련돼 다채로운 체험형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