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F&C '에버셀 셀 유스 퍼펙트 쿠션' 출시
제약바이오협회, 17일 2025 바이오 상생교류회 개최

▲ 광동제약[009290]은 '비타500 콜라겐'에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를 적용한 '비타500 콜라겐X잔망루피 천고뤂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천고뤂비'(하늘은 높고 루피는 살찐다) 콘셉트를 적용한 잔망루피 캐릭터 디자인을 담았으며 제품은 가을 시즌 동안 이마트[139480]와 직영몰 광동상회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날 수 있다.

▲ 차바이오그룹 계열사 차바이오F&C는 화장품 브랜드 에버셀 신제품 '에버셀 셀 유스 퍼펙트 쿠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제품은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SPF 50+, PA+++)의 3중 기능성을 갖췄다. 한 번의 터치로 피부 4대 고민(홍조, 기미, 모공, 주름)을 커버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과 안티에이징 케어까지 가능하도록 기획됐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17일 서울 서초구 JW메리어트 서울에서 '2025 바이오 상생교류회'를 연다고 4일 밝혔다. 바이오 상생교류회는 제약사와 바이오 벤처 파트너십을 모색하는 행사로 올해 4회째를 맞았다. 행사에서는 GC녹십자 허정호 팀장이 GC녹십자의 오픈 이노베이션 경험을 발표하고, 인벤티지랩[389470] 김동훈 부사장은 '인벤티지랩의 DDS 플랫폼 기술 기반 파트너십'을 소개할 예정이다. 제약사 및 바이오벤처 임원이면 누구나 사전 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협회 홈페이지에서 보면 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