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잇몸건강치약 '윈플렉스 선물세트' 프로모션
휴온스엔, '마이시톨 포 맨' 출시

▲ 의료 AI 전문기업 딥노이드[315640]는 흉부 X-ray AI 진단 기술 관련 연구 초록 6편이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KCR 2025(대한영상의학회 학술대회 2025)'에서 채택, 발표된다고 18일 밝혔다. 채택된 초록 중 2편은 딥노이드의 'M4CXR' 적용 기술 관련 연구로, 이번 대회에서 구연 발표될 예정이다. 주요 내용은 ▲ 비전언어(Vision-Language) 모델을 활용한 흉부 X-ray 이중판독 시스템 연구 ▲ 실제 흉부 X-ray 임상 데이터를 활용해 M4CXR이 생성한 판독소견서 초안의 정량적 및 정성적 평가 등이다. 흉부 X-ray AI 진단 관련 연구 4편은 학회 기간 중 포스터 발표를 통해 공개된다.

▲ 동국제약[086450]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잇몸건강치약 '윈플렉스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카카오쇼핑 '톡딜'을 통해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동국제약은 카카오톡 채널 내에서 운영되는 공동구매 서비스인 톡딜 참여로 윈플렉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잇몸 건강을 우선으로 고려한다면 윈플렉스 핑크로 토탈 덴탈케어가, 충치나 입 냄새가 고민이라면 시원하고 청량감이 있는 윈플렉스 민트가 적합하다고 회사가 전했다.

▲ 휴온스엔은 이노시톨 성분의 신제품 '마이시톨 포 맨(Myositol for Men)'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휴온스엔은 그동안 여성 건강 중심 성분으로 알려졌던 이노시톨이 최근 다양한 연구를 통해 남성 건강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점이 입증됐다며 임신 준비를 부부 공동의 과제로 보는 인식 확산에 맞춰 '마이시톨 포 맨'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이노시톨은 휴온스엔이 국내 단독 계약을 맺은 미국 UAA사의 마이오 이노시톨 100%를 사용했으며, 안전성 확보를 위해 화학 용매는 쓰지 않았다. 또, 정제·캡슐이 아닌 액상 스틱 형태로 설계해 흡수율을 높이고 휴대성을 강화했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