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에서 '전초 시그니처 세트'를 출시했다. 세트는 연작의 크림과 에센스 등 핵심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한 기획 제품이다.

▲ 한샘은 신제품 '플로(FLO) 식탁' 시리즈를 선보였다. 직선 상판에 곡선 디테일을 더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고, 친환경 자재로 제작했다.

▲ 코렐은 흰색 바탕에 푸른색 무늬를 넣은 상품 컬렉션 '코렐 엠파이어 블루'를 내놨다. 한식과 양식 상차림에 모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음식 얼룩이나 냄새가 배지 않아 세척이 쉽다는 장점도 있다.

▲ 테팔은 인덕션 레인지 '뉴비테스'를 출시했다. 제품에는 물 끓임과 찜, 탕·국, 삼겹살·튀김, 볶음, 전골·샤브 등 6가지 자동 요리 모드 기능이 있다. 센서가 탑재돼 소형 용기부터 대형 냄비까지 용기 크기를 자동으로 인식한다.

▲ 깨끗한나라의 기업간거래(B2B) 브랜드 깨끗한나라 PRO(프로)는 '프레쉬 폼 손 세정제'를 선보였다. 백화점과 골프장, 호텔, 카페 등 위생 관리 수준과 공간 이미지를 함께 고려해야 하는 환경에 적합하게 만들었다. 세정제의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잔여물 없이 씻겨 나가고, 사용한 뒤에는 손에는 산뜻한 향이 남는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