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쇼핑, 설 맞아 판매대금 450억 조기 지급
▲ SK브로드밴드가 B tv 고객들의 추천작을 혜택으로 보상하는 '취향이 머니'에서 순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취향이 머니'는 B tv의 주문형비디오(VOD) 통합 월정액 서비스인 B tv+에서 좋아하는 영화나 프로그램을 골라 나만의 추천 목록을 만들고 다른 이용자가 시청하면 원작자에게 B캐시가 자동으로 적립되는 프로그램이다. SK브로드밴드는 설 연휴를 맞아 B tv와 모바일 B tv에서 QR코드를 통해 7편 이상의 플레이리스트를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12지신 순금 코인세트'를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 한국우편사업진흥원은 설 명절을 앞두고 농수축산물 공급업체에 판매대금 약 450억 원을 예정일보다 앞당겨 지급한다고 10일 밝혔다. 조기 지급은 약 2천여 개 공급업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설 연휴 이전인 12일 기존 지급 예정일보다 3일 앞당겨 대금이 지급된다. 설 연휴 이후 지급 예정이던 약 350억 원 규모의 대금도 하루씩 앞당겨 각각 2월 24일과 3월 4일에 지급 완료할 예정이다. 한편, 우체국쇼핑은 18일까지 전국 우수 특산물을 최대 40% 할인하는 '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국 50여 개 공공기관·지자체와 협업해 다양한 특산물과 농수축산물을 설 선물용으로 선보인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