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건설협회는 18일 국방시설본부와 상생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건설산업 관련 정책·제도 개선 과제 발굴, 부실시공 예방 및 시공 품질 제고, 적정 공사비 반영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두 기관은 협약식에 이어 간담회를 열어 군 시설공사 적정 공사비 반영을 위한 제도 개선 과제 등을 논의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 대한건설협회는 18일 국방시설본부와 상생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건설산업 관련 정책·제도 개선 과제 발굴, 부실시공 예방 및 시공 품질 제고, 적정 공사비 반영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두 기관은 협약식에 이어 간담회를 열어 군 시설공사 적정 공사비 반영을 위한 제도 개선 과제 등을 논의했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