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부산 대표 해양 테마파크

입력 2019-06-04 15:47  







[캠퍼스 잡앤조이=이진호 기자] 부산, 경남 지역의 대표 해양 테마파크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 4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수족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 산하의 멀린엔터테인먼트코리아(주)가 운영하고 있는 부산의 대표 해양 테마파크다. 2001년 11월 개장 이래 1,700만 이상의 방문객이 방문한 부산 및 영남 지역의 대표 해양 테마파크로, 모든 고객들이 해양 생태계 보호를 위한 ‘BRP(Breed, Rescue, Protect) 캠페인’을 경험하며, 직접 해양 생태계를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부산을 대표하는 해양 테마파크로서 감상의 즐거움과 교육적 완성도를 모두 갖춘 가족형 전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해양수산부가 지정한 해양 동물 전문 구조 치료기관으로, 멸종위기에 처해있거나 보호가 필요한 다양한 해양생물들의 번식, 구조, 치료활동 등에 힘쓰고 있다. 또한 다양한 관람존을 통해 관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지난 4월에는 ‘2019 바다 패션을 입다’라는 타이틀로 패션 및 코스메틱과 아쿠아리움의 해양생물, 수조와의 신개념 콜라보레이션의 이색 체험 전시존을 신규 론칭했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이 새롭게 선보인 패션존은 패션과 코스메틱 콘셉트로 아쿠아리움의 해양생물과 패션의 어울림을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체험 전시프로그램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와 캠퍼스JOB&JOY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들이 고객만족과 관련된 세부 항목들을 평가하여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9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이에 총 34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jinho23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