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LG전자·KT&G 등 1월 신입 채용 시작

입력 2020-01-17 16:08  




[캠퍼스 잡앤조이=조수빈 인턴기자] 현대자동차, LG전자, KT&G 등 대기업이 1월 채용을 시작한다.

인크루트가 선별한 주요 대기업 채용공고에 따르면 현대자동차는 HR 기획 및 인력 운영 부문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서는 이달 27일까지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되며 채용은 ‘서류전형-1차 면접-2차 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지원 자격은 학·석사 학위 소지자와, 영어·중국어 회화 능통자(외국어 회화 성적 필수)다. 이외에 독일어·스페인어 등 제3외국어 구사 가능자, 인사 컨설팅 또는 글로벌 HR 업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LG전자에서는 CFO부문 법무그룹 인턴을 모집한다. 인턴 기간은 6~7월 간 총 8주로 진행되며 우수 활동자의 경우 입사지원 시 가점이 부여된다. 지원서는 내달 3일 23시까지 온라인으로  영문 Cover Letter, Resume, 로스쿨 성적 증명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미국 로스쿨 2학년 재학생(2L)으로 사내 변호사 커리어에 관심이 있는 자를 선발하며 중국·스페인어 전공자를 우대한다. 

KT&G는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글로벌(해외영업·지원)’, ‘인사(노무)’, ‘SCM(인쇄생산관리)’, ‘디자이너(수출용 패키지·전문직)’이다. 지원서는 이달 28일 오후 3시까지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채용절차는 ‘서류 접수-AI 면접-서류 발표-1차 면접-2차 면접’ 순이며, 수습·인턴과정을 거쳐 정규직 전환 여부가 결정된다. 지원 자격은 기졸업자 또는 2월 졸업예정자, 토익 750점 이상 등 기준 점수 이상 어학 성적 보유자이다. 패키지 디자이너 부문은 관련 전공자만 지원 가능하다.

한국공항에서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현장관리 및 운영’, ‘전기시설관리’, ‘회계관리’, ‘산업안전관리’, ‘항공유 품질관리’, ‘축산관리’이다. 지원서는 이달 19일 오후 10시까지 제출하면 되며 지원 자격은 전문대 이상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다. 이외에도 어학성적 우수자, 전문자격 및 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포스코엠텍은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경영지원(HR)이며, ‘입사 시 인사 및 교육 업무’, ‘채용·인사 현황 관리’, ‘사내외 교육 프로그램 운영 및 지원 업무’를 맡게 된다. 지원서는 이달 27일 6시까지며, 채용절차는 ‘서류 접수-1차 면접-2차 면접’ 순이다. 지원 자격은 공인 영어회화 성적 소지자(토익 스피킹 기준 6급 이상)며, 인사·교육 관련 자격 보유자를 우대한다. 

subinn@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