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족이 꼽은 올해 최고의 건강 먹거리·홈트용품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12-30 12:38  

홈트족이 꼽은 올해 최고의 건강 먹거리·홈트용품은?




[한경잡앤조이=이도희 기자] 여성 피트니스 토탈케어 스타트업 다노가 자사 쇼핑몰 다노샵의 올 한해 인기 아이템 TOP 5를 선정했다고 29일 발표했다.

2020년 다노샵 인기 BEST 제품 TOP 5은 올해 1월 1일부터 이달 14일까지 다노샵에서 판매된 총 140여 종의 제품을 각각 식품과 홈트용품(홈트레이닝 용품)으로 나눠 각 부문에서 판매량 상위 5종을 선정한 것이다.

식품 부문 TOP 5는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 추세를 나타내듯 '집콕’ 상황에서도 건강하고 손쉽게 맛있는 한 끼를 제공해주는 제품들이 휩쓸었다. 1위는 누적 판매 수량 400만 개를 자랑하는 다노샵 대표 베스트셀러 ‘다노 닭가슴살 미니볼’이 차지했다. ‘식단관리 초보자도 맛있게 즐기는 최애 닭가슴살’로 유명한 제품으로, 촉촉하고 탱글한 식감과 한 입에 들어가는 크기로 인기를 모았다.

2위에는 닭가슴살을 일곱 가지 요리로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다노한끼 닭가슴살 도시락’이 올랐다. 이어, 3위는 고단백 현미시리얼 ‘다노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베리&프로틴초코’가 차지했다. 4위와 5위는 각각 ‘다노한끼 한식도시락’과 ‘다노 곤약볶음밥 3종'이었다.

홈트용품 부문 1위에는 홈트족 필수 아이템 ‘다노 홈트매트’가 올랐다. 미끄럼 방지 및 층간 소음 감소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는 제품으로, 지난해 대비 올해 판매량이 232% 증가했다는 게 다노측 설명이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급증한 홈트족의 수요가 그대로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2위와 3위는 각각 ‘다노 바이브 요가링’과 ‘다노 폼롤러’가 차지했다. 두 제품 모두 홈트레이닝 전후로 굳고 뭉친 몸을 효과적으로 마사지해 부드럽게 풀어주는 제품들이다. 특히, 다노 바이브 요가링의 경우, 스트레칭 및 마사지 도구인 ‘요가링’에 국내 최초로 진동 기능을 추가한 제품으로, 진동을 통해 피부와 피하지방 아래의 속근육까지 자극을 전달해 마사지 효과를 높여준다. 이어 4~5위에는 구매자들로부터 ‘바른자세 방석’이란 별명을 얻은 ‘다노 밸런스 쿠션’과 ‘다노 밸런스 쿠션 EASY’가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다노샵은 이번에 공개한 인기 BEST 제품이 포함된 ‘새해맞이 습관성형 로드맵 기획전’을 2021년 1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새해를 맞아 식습관을 책임지는 건강 식단과 운동 습관을 책임지는 홈트레이닝 제품 총 24종을 최대 65% 할인하는 행사다.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노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수 다노 공동대표는 “답답함이 계속되는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홈트레이닝을 통해 건강한 자신을 만드는 데 땀을 흘린 모든 분들께 박수를 드린다”며 “2021년 새해에도 다노샵은 홈트족을 포함한 많은 분들이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하시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tuxi012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