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천재 감독, 워쇼스키 남매가 '무릎팍도사'를 만난다.
1월3일 방송될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는 신년특집으로 꾸며져 세계를 놀라게 한 영화 '매트릭스'의 감독 워쇼스키 남매가 출연한다.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서 해외스타가 출연한 것은 처음으로 제작진과 MC들에겐 새로운 시도이자 큰 모험이다. 또한 워쇼스키 남매 역시 생애 최초로 토크쇼에 출연했다는 점에서 언어와 문화가 다른 이들이 방송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지 초미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MC인 강호동과 워쇼스키 남매는 언어의 장벽을 뛰어넘는 공감으로 녹화가 끝난 뒤에도 헤어짐을 아쉬워했다는 후문.
이날 방송에서는 천재 감독들 아이디어 원천의 비밀부터 최초의 영화를 만들기까지 그들이 거친 기상천외 직업, 그리고 워쇼스키 남매의 한국 사랑 이야기도 전파를 탈 예정.
뿐만 아니라 워쇼스키 남매의 베일에 가려져 있던 사생활과 라나 워쇼스키 감독의 성전환 사연, 여자가 된 라나 워쇼스키 감독을 사랑으로 감싸준 가족들의 가슴 뭉클한 이야기도 공개된다.
한편 영화 '매트릭스'로 세계를 놀라게 한 천재감독 워쇼스키 남매가 출연한 신년특집 '황금어장-무릎팍도사'는 1월3일 밤 11시15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희정 폭풍성장 '꼭지'의 귀여운 꼬마가 섹시하게 컸어요~
▶ 박희본 김태희 닮은꼴 '패밀리' 심지호가 헷갈릴만한 외모? 비교해보니…
▶ 김태희 교제 인정, 2013년 1호 톱스타 커플 탄생! “비와 1개월째 열애 중”
▶ 김영철 열애, 상대는 2살 연하의 외국계 회사원! “미모의 소유자”
▶ 한승연 분노 "보다보다 황당해서…역겨우면 보지마" 일침!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