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송희 기자] 배우 이종석 스타일이 중고등학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KBS 2TV 월화드라마 ‘학교 2013’에서 ‘고남순’ 역을 열연하고 있는 이종석 스타일이 중고등학생들 사이에서 ‘남순 스타일’이라고 불리며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학교 2013’에서 보여주고 있는 이종석의 우월한 패션 감각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특히 같은 교복을 입어도 눈에 띄는 스타일을 만들어내며 카고팬츠와 패딩만으로 이종석의 특별한 스타일을 연출해 ‘패션의 절대강자’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이에 이종석의 스타일리스트인 자이언트 박지영 실장은 “이번에 종석씨가 연기하는 고남순이 고등학생 역이라 무난하면서도 트렌드에 맞춰 스타일을 잡았다”며 “종석씨가 팔, 다리가 길어서 스타일이 잘 사는 편이라 교복의 경우 단정하게 입되 자켓은 물론 바지와 셔츠까지 팔, 다리 길이에 맞춰 큰 의상을 받아 핏이 살 수 있도록 수선하고 사복은 주로 카고팬츠와 패딩으로 스타일을 살렸다. 특히 후드가 달린 패딩의 경우 자칫 귀여워 보일 수 있어서 주로 깃이 세어져 있는 아웃터를 이용해 스타일을 잡았다”고 ‘남순 스타일’을 설명했다.
한편 ‘남순 스타일’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종석이 입으면 교복이 아닌 수트”, “이종석 스타일 너무 좋은 거 아니야?”, “학교를 런웨이로 만들어버리는 이종석”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학교2013’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 출처 : KB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윤민수 미모 아내, 불안해서 여행 가시겠어요?
▶ 케이블협회 “비 특급호텔 숙박, 특별대우 아냐”
▶ 사유리의 완전 범죄 ‘범인은 이 안에 있어!’
▶ '리더의 조건' "우리나라 정치인들이 꼭 봐야할 리더십"
▶ [포토] 故 조성민 '부디 좋은 곳으로...'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