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폭풍성장 '막이래쇼4' 컴백 "누가누가 나오나?"

입력 2013-01-09 11:32   수정 2013-01-09 12:01


[연예팀] 키즈 리얼 버라이어티 투니버스 '막이래쇼'가 네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

오는 11일(금)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막이래쇼 4: 무작정 탐험대'가 안방을 찾는 것.
 
2011년 5월 첫 방송을 시작한 '막이래쇼'는 개성 넘치는 어린이 무작정 탐험대 멤버들이 1박 2일로 여행을 떠나 미션 수행을 통해 다양한 모험과 놀이를 체험하는 키즈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교육 위주의 딱딱한 어린이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어린이들이 원하는 맞춤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라는 평가 속에, 어린 시청자들에게 '런닝맨' '1박2일'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며 최고 시청률 4.76% (AGB닐슨미디어리서치, 7~12세 기준)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특히 지난 시즌에 이어 시즌 4까지 함께하게 된 김동현, 낸시, 노태엽, 신동우의 폭풍 성장한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막이래쇼 4' 포스터를 통해 공개된 네 멤버들은 훌쩍 자란 키와 업그레이드 된 외모를 뽐내고 있는 것.

이번 '막이래쇼 4'에서는 외모만큼 폭풍 성장한 멤버들의 예능감이 더욱 빛날 예정이다. 김동현은 개그맨 못지 않은 입담과 애드리브로 순식간에 촬영장을 초토화 시켰고, 꽃미남으로 인기를 끌었던 노태엽은 시즌 4에서 특유의 허당 이미지로 재미를 선사했다는 후문.

'막이래쇼 4' 최우석 PD는 "멤버들은 외모뿐만 아니라 예능감까지 폭풍 성장했다."며 "시즌4에 새롭게 합류하는 3명의 멤버들 역시 기대해도 좋다."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막이래쇼 4'에 새롭게 합류할 것으로 알려진 김도현, 박시은, 현승민의 넘치는 끼와 재능이 더해져 첫 회부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4차원 캐릭터로 뛰어난 춤실력을 겸비한 김도현, 가수 박남정의 딸로 엄친딸 이미지를 가진 박시은, 드라마 '메이퀸'의 아역이자 피겨 꿈나무였던 현승민 등 새 멤버들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막이래쇼 4: 무작정 탐험대'는 11일(금) 첫 방송을 시청자들과 함께 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왕십리 CGV에서 오후 5시부터 2시간 가량 펼쳐지는 '막이래쇼 불금파티'는 시즌 4의 멤버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와 함께 1화를 시청하는 시간 등을 통해 시청자들과의 첫 만남을 특별하게 꾸밀 예정이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윤민수 미모 아내, 불안해서 여행 가시겠어요?
▶ 케이블협회 “비 특급호텔 숙박, 특별대우 아냐”
▶ 사유리의 완전 범죄 ‘범인은 이 안에 있어!’
▶ '리더의 조건' "우리나라 정치인들이 꼭 봐야할 리더십"
▶ [포토] 故 조성민 '부디 좋은 곳으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