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까? 말까?"
서평도 보고 인터넷에서 제공하는 미리보기로 내용을 훑어 봤지만 구입한 도서는 기대했던 내용과 달라 실망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이다.
독자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가 국내 최초 100페이지 무료보기 서비스를 실시한다.
<LITE eBook>'Lite eBook'은 MD, 출판사, 저자가 협의하여 국내외 출간 도서 중 추천도서를 선정해 100페이지 무료 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존의 eBook 미리보기 서비스가 일부 도서에 한해 약 5%만의 분량만을 제공해 왔다. 'Lite eBook'은 전체 분량의 약 30%에 해당하는 100페이지(종이책 기준)를 미리 보여줌으로써 책의 내용을 몰라 구매를 미뤘던 독자들을 위한 서비스다.
100페이지를 읽은 후 종이책이나 이북을 추가 구매할 수 있으며, <LITE eBook>다운로드 구매 고객에게는 해당 eBook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될 예정이다.
첫 'Lite eBook'으로 2012년 최고의 비즈니스북으로 꼽히는 '습관의 힘'이 선정됐다. 이 책은 국내 출간된 지 3개월이 채 안된 신간이자 현재 경제경영/자기개발 카테고리 베스트셀러 1위로 꼽힌 바 있다.
인터파크도서 관계자는 "Lite eBook<LITE eBook>은 MD와 출판사, 작가가 직접 선정한 최고의 책들만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요약이 아닌 책의 내용을 미리 보여줘 책 선택에 대한 고민을 해결 해 줄 수 있는 획기적인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