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설, 부모님께 ‘젊음’을 선물하자!

입력 2013-02-06 17:08   수정 2013-02-06 17:16


[김보희 기자]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설’과 같이 큰 명절이 다가오면 으레 부모님께 해드릴 효도선물로 고민하게 마련이다. 본가와 멀리 떨어져 있거나 직장인의 경우 ‘설’은 오랜만에 부모님을 찾아뵙는 자리이기 때문에 생신선물 못지 않게 선물을 고르는데 무척 신경을 쓰곤 한다.

예전에는 연말정산이다 보너스다 해서 두둑한 현금이나 상품권이 인기를 끌었지만 최근에는 경기가 어렵고 현물보다는 ‘실속파 효도선물’을 챙겨드리는 자녀들이 많아지면서 강남구 압구정 일대가 북적이고 있다.

이유인즉슨 바로 보톡스나 필러 등의 안티 에이징 시술이 설맞이 효도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 주름 한점 없는 매끈한 피부,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외모, 이른바 동안에 대한 선망은 연령대를 불구하고 50~60대 장년층에게까지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시술이나 수술 등의 방법은 병원까지 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고향에 내려가야 하는 ‘설’에 적당하지 않기 때문에 안티에이징 전용 화장품 라인이 대안으로 크게 주목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제이케이 성형외과에서 출시된 닥터 제이케이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은 겨울철 확실한 보습관리와 노화예방으로 입소문을 타며 설맞이 특수를 누리고 있다.

두 가지 세럼과 엠플, 한 가지 리모델링 크림으로 이루어진 기초 라인 뷰티 아이템인 닥터 제이케이는 노화방지와 피부재생에 도움을 주는 고기능성 제품으로 건조함과 살이 트는 현상을 개선해 주는 것은 물론 잔주름을 옅게 해주고 거친 피부를 매끄럽게 보정해준다.

또한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와 같은 각종 요인으로 인해 퍼지고 늘어진 피부, 주름진 피부, 모공이 넓고 도드라져 보이는 피부를 강력하고 탱탱하게 잡아주는데 효과적이다.

특히 스텝1~스텝5로 구성된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은 천연 성분으로 구성된 생체 친화적 제품으로 경피 흡수를 통한 피부 생리 효과를 극대화 시켜 피부를 최적의 상태로 되돌려준다. 식약청으로부터 미백, 잔주름 방지 기능성 인정을 받아 근본적인 피부의 문제점을 개선시키고 푸석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유리알처럼 윤기나게 개선시켜준다.


 동안비율 만들기

동안의 판가름은 얼굴을 상, 중, 하와 좌우로 나눴을 때의 비율이 좌우한다고 볼 수 있다. 실제 동안으로 불리는 연예인의 얼굴 비율을 자세히 살펴봤을 때 이마부터 눈썹, 눈썹에서 코끝, 코끝에서 턱 끝까지가 1.3:1:1의 비율일 경우가 많다.

안면윤곽 전문의 주권 대표원장은 “최근 들어 많은 이들이 이마가 조금 더 넓고 턱이 짧은 얼굴비율을 선호하는 추세도 바로 동안 열풍 때문이라 할 수 있다”며 “얼굴의 비례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얼굴의 윤곽 역시 동안을 결정하는데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거울을 봤을 때 주름이 없지만 늙어 보이는 경우 얼굴윤곽라인을 유심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동안피부 만들기

문근영, 산다라박 등 대표 동안 연예인들을 살펴보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이 바로 ‘아기 같은 피부’다. 하얗고 탱탱한 피부는 동안의 절대조건으로 요즘 같은 겨울철에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기 때문에 동안 외모를 갖기 위해서는 평소 피부관리에 각별히 신경써야 한다.

흘러가는 세월은 막을순 없지만 얼마나 신경 쓰고 관리하느냐에 따라 젊어보이는 것은 물론 노화도 늦출 수 있다. 겨울철에는 조금만 피부관리를 게을리 해도 주름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꼼꼼한 각질제거와 충분한 수분공급이 필요하다. 체내에 수분이 부족하면 피부노화를 촉진시켜 크고 작은 주름을 만들어내기 때문.

기본적으로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은 물론이고 아침 세안과 저녁 세안 후 주름 개선이나 영양을 줄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이나 팩 등을 이용해 관리를 해주면 동안 외모에 좀 더 쉽게 다가설 수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2030 남녀, 술이 가장 필요한 순간은 언제?
▶ 겨울철 감기 예방법 “비타민C가 풍부한 음식을 먹자!”
삼성전자, 노트북 ‘크로노스와 울트라’ 시리즈7 선봬…
▶ 2013년 빨간날 116일, 달력 보고 황금연휴 계획 세워볼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