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의 신세계 유인영의 인티플라센타 가격은?

입력 2013-02-21 09:01  

- 인티플라센타 10만팩 돌파 기념 할인 행사
- 굶지 말고 빼자!
- 피부관리와 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여성은 강하지 않지만 부드러움으로 자신을 무장할 수 있는 신이 선물한 최상의 가치이다.

최상의 가치인 여성은 그 자체로 빛나지만 그 빛만으로 여성은 만족할 수 없다. 이런 여성의 끝없는 니즈와 미에 대한 열망이 여성을 살아있게 한다. 이에 여성전문 패션온에서 여성의 최대 관심사인 다이어트와 피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인티플라센타가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인티플라센타는 태반주사 7.5대 분량의 추출물과 콜라겐이 함유되어, 자율신경 조절, 기초대사 향상, 활성산소 제거, 간 기능 향상에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각종 성인 인자와 영양소를 통해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여 미백에 도움을 주고, 기미, 잔주름을 개선하는 역할을 한다. 뿐만 아니라 0 ㎉(제로칼로리)로서 살찔 염려 없이 풍부한 포만감으로 한끼 식사 대용으로 충분하다.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신개념 다이어트 식품인 인티플라센타는 일본 직수입 제품으로 안정성과 우수성을 이미 인증 받은 제품이다. 한국 식약청 인증은 물론 일본 GMP를 취득한 기업 제조 임상실험을 완료하였다.

인티플라센타의 또 다른 장점은 돈태반 효소가수분해물을 15,000 ㎎이나 함유된 고농축 태반제품으로서 문제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취침시간 동안 피부 깊숙이 영양공급을 도와주어 피부의 탄력성은 물론 피부톤을 화사하고 보다 생기 있게 가꾸어 주는 도움을 준다. 또한 복숭아향 젤리로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태반이라는 어감이 주는 선입견이 없어질 만큼 맛이 매우 좋다.

다만 일본 직수입 제품이다 보니 기존 15팩 기준 50만원 선이었던 가격은 소비자들에게 부담이 아닐 수 없었다. 그러나 이번 패션온에서 10만팩 판매 기념으로 파격적인 가격 할인을 통해 5만 9천원(15팩기준) 이라는 가격에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 가격은 현지 일본의 판매가격 보다 훨씬 저렴하여 일본 교포들의 많은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이런 이벤트를 진행하는 패션온(http://fashionon.co.kr)은 어떤 기업일까?

패션온은 패션과 뷰티에 국한되지 않고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가득한 여성전문 쇼핑몰이다. 패션온은 여성 소비자만을 위해 맞춤화된 쇼핑몰이다. 이는 여성이라는 주 타겟층을 위해 보다 깊이 연구하고 그들의 니즈에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가려는 노력이다.

여자를 위한 아이템, 그것도 엄선되고 엄선된 아이템만을 깔끔하게 정리된 수납장처럼 일목요연하게 표현해 놓은 여성전문 쇼핑몰 패션온은 아무 생각 없이 들러도 필요한 것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점에서 누구나 방문해 볼 가치가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문의 : 1644-7376

인티플라센타바로가기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

▶ '미용실 女 보조' 심각한 현실…"이 정도였다니"

▶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 소유진 남편, 700억 매출 이젠 어쩌나? '쇼크'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