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IPO챗] 공모주 시장에도 봄…제일엠앤에스·디앤디파마텍·민테크 상장 2024-04-27 09:00:01
SK온, LS머트리얼즈[417200] 등을 고객사로 두고 있으며 GS에너지, 포스코, 에코프로 등과 핵심 연구개발(R&D)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민테크는 올해 예상 연간 영업이익은 40억원, 당기순이익은 45억원으로 흑자 전환할 것으로 내다봤다. 아울러 노브랜드와 에스오에스랩은 기관 투자자를 대상으로 수요 예측을 진행한다....
[이번주뭘살까] '가정의 달' 행사 시작…여름 상품도 미리 선보여 2024-04-27 07:00:00
왔썸머'에서는 쾌적한 여름을 책임질 패션 신상품을 모아 28일 단 하루 방송한다. 밀레골프의 UV차단기능성 '24SS 에어홀 셔츠3종'와 '르까프 에어부스트워킹화', '아보크 쿨팬츠 3종', '푸마 드라이쎌 에어도트 언더셔츠 7종' 등을 선보인다. 오아로의 '썸머 플리츠 블라우스 3종...
"저 옷 어디 거야"…민희진 '꾸안꾸' 기자회견 패션 완판 2024-04-26 10:39:00
나선 민 대표가 '기자회견 패션'으로 주목받으면서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민 대표는 전날 긴급 기자회견에서 초록색 줄무니 맨투맨 티셔츠에 파란색 야구모자를 착용했다. 패션에도 사람들 관심이 집중되면서 '민희진 모자 티셔츠 옷 정보', '민희진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룩 정보' 등의 글이...
'동행축제' 내달 1일 부산개막…중기·소상공인 제품 90% 할인(종합) 2024-04-25 14:38:52
대해 할인 마켓을 연다. 공공·민간 온라인 플랫폼들도 동행축제에 동참해 최대 90% 할인 판매에 나선다. 공영홈쇼핑·홈앤쇼핑 등 공공 유통 채널에서는 생활·주방용품, 패션·스포츠용품 등을 매일 또는 주마다 50∼90% 할인하는 '동행특가전'을 개최한다. 주요 민간 온라인 쇼핑몰과 공공쇼핑몰 90여개 및...
중소·소상공인 제품 소비촉진 '동행축제' 내달 1일 부산서 개막 2024-04-25 14:00:17
대해 할인 마켓을 연다. 공공·민간 온라인 플랫폼들도 동행축제에 동참해 최대 90% 할인 판매에 나선다. 공영홈쇼핑·홈앤쇼핑 등 공공 유통 채널에서는 생활·주방용품, 패션·스포츠용품 등을 매일 또는 주마다 50∼90% 할인하는 '동행특가전'을 개최한다. 주요 민간 온라인 쇼핑몰과 공공쇼핑몰 90여개 및...
코인원, 삼성전자·요기요 출신 이용규 신임 CPO 영입 2024-04-25 13:43:20
패션 플랫폼 스타일셰어(StyleShare), 29CM의 프로덕트·서비스 총괄 등을 거쳤다. 특히 2020년부터 2년간 배달 플랫폼 요기요의 CPO를 역임하며 500만명 이상이 사용하는 대형 서비스로 성장하는데 기여했다. 이 CPO는 코인원 비즈니스 관점에서 프로덕트의 전략과 방향성 수립을 총괄한다. 사용자와 시장의 변화하는 요구...
"루이비통 스고이" 40년 만에 벌어진 일…일본인들 놀랐다 [김일규의 재팬워치] 2024-04-20 07:00:01
브랜드에 의존하는 것을 거부했다. 이미 패션에 강한 백화점이라는 자부심이 있었던 데다 1등 자리를 내주면서까지 매장 구성의 자율성을 양보할 생각은 없었다. 명품 브랜드에 굴복하지 않고 아이덴티티를 지키려고 했다. 유력 브랜드는 주변 매장과 차별화를 위해 기둥이나 벽으로 ‘매장 내 부티크’를 만드는 경우가 많...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시즌…'먹거리부터 패션까지' 할인대전 2024-04-20 07:00:01
등 장마 대비 가전을 특가에 선보인다. ▲ 롯데온 = 오는 21일까지 봄나들이 패션을 선보이는 '온앤더패션 위크'를 진행한다. 상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쿠폰과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준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어쩐지 바글바글하더라…명동 제치고 '중국인 성지' 된 동네 2024-04-18 21:00:01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를 비롯해 동대문 패션타운, 화장품 골목, 각종 편집숍 등이 몰려 볼거리가 다양하다. 의류와 액세서리, 화장품 등 다양한 품목을 싼값에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이점이 중국인 관광객들의 이목을 끄는 것으로 보인다. "싸고 좋은 옷 때문에 왔다" 이날 오후 1시께 찾은 동대문 패션타운에서는...
현대백·롯데몰 입점 무신사 흥행…매장당 고객 6만명 넘어 2024-04-18 07:00:04
있도록 하고 온오프라인을 선도하는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무신사 자체 패션 브랜드(PB)로 서울 홍익대 앞과 강남, 성수동, 대구 동성로, 부산 서면 등에 대형 단독 매장을 갖고 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