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35.00
(8.55
0.21%)
코스닥
935.00
(3.65
0.3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 신규 구축

입력 2013-02-26 15:04  


LG유플러스는 대전시와 협력해 모바일 고객센터를 신규 구축하고 고객센터 인프라 시설을 확충하기로 했다. 오는 4월 말까지 시스템 구축을 완료해 연말까지 상담사 350명을 배치한다. 전병욱 LG유플러스 고객서비스실 전무와 염홍철 대전시장이 26일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대전시청에서 이와 관련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