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천재 이태백’ 시청률 소폭 상승, ‘10% 진입할 수 있을까?’

입력 2013-02-26 15:08   수정 2013-02-26 17:35


[최송희 기자] ‘광고천재 이태백’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다.

2월26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월25일 방송된 KBS 2TV ‘광고천재 이태백’(극본 설준석 이재하 이윤종, 연출 박기호 이소연)의 시청률이 4.3%(전국 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인 3.9%보다 0.4%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고 식품 라면의 합작광고를 앞두고 금산애드와 지라시의 갈등이 최고조에 이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소폭 상승한 수치지만 그동안 하락세를 보여 온 ‘광고천재 이태백’으로선 의미 있는 기록이다.

한편 ‘광고천재 이태백’과 동시간대 방송된 MBC ‘마의’(극본 김이영, 연출 이병훈 최정규)는 19.6%, SBS ‘야왕’(극본 이희명, 연출 조영광 박신우)은 17.5%의 시청률로 조사됐다. (사진 출처 : KBS 2TV ‘광고천재 이태백’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시후 측 공식입장 “이송 거부 서부경찰서, 실적올리기 행태” 비판
▶ 김성규 결혼, 교회 오빠 동생이 부부로…
▶ '런닝맨' 송지효 애교 작렬, 개리 함락…광수 버럭
▶ [w위클리] ‘노출 없어도 뜬다’ 걸그룹 新 트렌드
▶ [포토] 걸스데이 유라, 과감한 의상입고 멋진 워킹~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