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 아이돌들의 굴욕 없는 블링블링 민낯, 비결이 뭘까?

입력 2013-02-28 07:30  


[이선영 기자] 여자 아이돌들이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개하는 민낯 셀카 사진을 보면 ‘헉’하는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화장기 없이 또렷한 이목구비와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를 자랑하는 이들의 민낯은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에 충분하다.

그러나 많은 이들의 로망이기도 한 무결점 광채 민낯을 갖는 일은 결코 쉽지가 않다.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그 자체로 아름다워 보일 수 있는 피부 미인이 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깨끗하고 탄력 있는 건강한 피부가 바탕이 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보통 20대 중반 이후부터는 피부노화가 시작돼 탄력이 저하되고 피부가 건조해지기 마련이다. 이때 건조한 피부를 그대로 방치하면 잔주름뿐 아니라 각질로 인한 여드름, 뾰루지 등의 피부트러블은 물론 기미, 주근깨, 잡티 등의 색소침착이 점점 짙어질 수 있다.

때문에 젊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평소 물을 수시로 마시고 천연팩이나 수분크림 등으로 피부 보호막을 만들어 주는 노력이 필요하다. 하지만 이미 생긴 피부트러블이나 잡티 등은 쉽게 해결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 많은 여성들에게 큰 스트레스가 되곤 한다.

이에 무던한 노력에도 쉽사리 해결되지 않는 잡티나 피부 트러블 등으로부터 자유로워지고 무결점의 하얗고 탱탱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레이저 시술이 한 가지 대안이 될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피부 미백을 위한 레이저 시술로 ‘엑셀V’가 주목받고 있다.

미국 큐테라社에서 개발한 엑셀V는 피부 손상 없이 표피뿐 아니라 혈관, 색소병변은 물론 모공, 주름, 탄력 등 복합적이고 다양한 피부문제를 동시에 해결한다.

기존에 치료가 어려웠던 난치성 기미나 재발되는 기미에 효과적이며 주름 및 검붉은 계통의 홍조를 포함한 색소혈관 피부질환의 경우 93% 이상 개선이 가능하다.

혈관확장이나 붉은 기가 있는 경우 기미나 색소질환이 더 잘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혈관확장증과 함께 기미가 있는 경우에는 엑셀브이레이저(엑셀V)를 이용해 혈관과 색소를 동시에 치료함으로써 시간적, 금전적 투자를 줄일 수 있다.

시술은 3~4주 간격으로 3회 정도 진행되며 횟수는 피부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보통 3회 정도 치료로 1~2년 정도 맑아지고 투명해진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추후 6개월~1년에 1번 정도 유지시술을 진행하면 완벽한 피부자신감을 경험 할 수 있다는 평이다.

임이석신사테마피부과 임이석 원장은 “시술 이후에도 외출할 때는 꼭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인스턴트식품이나 기름진 음식을 멀리하고 몸에 좋은 신선한 과일이나 비타민 등을 꾸준히 먹는 것이 좋은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이 될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사진출처: 수지 트위터, 구하라 트위터, 설리 미투데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직징인이 뽑은 가장 찌질한 상사 1위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男女 대학생, 이성의 첫인상 결정 요소는 ‘얼굴’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에이수스, 터치스크린 울트라북 ‘비보북 시리즈’ 추가 3종 출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