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상금 5백만원... 내달 18일까지 접수
KT&G(사장 민영진)가 소셜커뮤니티인 페이스북(Facebook)용 커버 포토 콘테스트를 개최한다.커버포토란 메인화면을 꾸밀 수 있는 사진으로 공모분야는 KT&G 사회․문화 공헌활동을 소재로 한 'KT&G리그'와 소재 제한이 없는 'MY리그' 등 2개 부문으로 나뉜다.
출품은 대학생과 일반인(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최종 수상자 13팀에게는 총 500만원 상당의 상금 및 아이패드미니 등이 수여된다.
KT&G는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공모작을 'KT&G 공식 페이스북'의 실제 커버 포토로 활용 할 방침이여서 수상자들의 케리어 관리에 큰 도움이 될것으로 보인다.
심사에는 웹툰작가 그레픽 디자이너 등 전문가들이 참여 한다. 주요 심사위원으로는 웹툰작가 하일권씨를 비롯하여 그래픽 디자이너 이 에스더씨, 소셜미디어 전문가 이상석씨 등이다.
시자들은 참가작품의 상상력 및 디자인 부분에 대한 심사위원 점수와 자기작품에 대해 실시한 소셜활동 점수가 합산되어 결정된다.
KT&G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이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며 "공식 페이스북 적용 등을 통해 상상이 현현되는 장이될 수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접수는 오는 3월18일까지이며 수상작은 3월 28일경 발표할 예정 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KT&G (facebook.com/ktngcorp)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문화스포츠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knews@hankyung.com
▶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