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도 테마 시대다. 패키지 여행에서 개별자유여행(FIT)으로 여행 흐름이 바뀌면서 특별한 테마가 있는 ‘콘셉트 여행’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는 ‘여행사진작가 노바와 함께 떠나는, 발리 찍자 사진여행’ 상품을 내놓았다. ‘노바(NOVA)’ 박성빈 사진작가가 동행해 발리 주요 명소 및 사진 포인트를 방문한다. 힌두교 문화권인 발리의 특별한 모습을 전문가의 지도 아래 사진으로 담아낼 수 있다. 테마 여행 상품에는 기존 패키지 여행과 달리 쇼핑 등의 불필요한 일정이 전혀 없다. 여행 기간은 오는 14~18일이며 30명 선착순 모집한다.
롯데JTB(lottejtb.com)는 자동차 마니아를 위한 자동차박물관 상품을 내놓았다. 독일이 자랑하는 4대 명차인 벤츠, 아우디, 포르쉐, BMW의 과거와 현재, 미래로 이어지는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상품이다. 여행 일정은 6일이며 3월12일부터 출발한다. 279만원부터.
하나투어(hanatour.com)는 네 가지 테마의 하와이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하와이의 로맨틱 디너’와 ‘체험, 역사와 문화의 현장’ ‘프리미엄 아울렛, 인기 할인점 쇼핑’ ‘산과 바다 그리고 나’ 가운데 선택해 여행하는 상품이다. 전 옵션 모두 가이드가 동행한다. 4월3일부터 출발하며 154만원부터. 1577-1233
▶ 女교수, 딸에게 '콘돔' 주면서 하는 말이
▶ '아빠 어디가' 출연 한 번에 2억5천만원 횡재
▶ 女비서 "사장님 몸종 노릇에…" 눈물 고백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