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서퍼, 광수와 카톡에서 서핑을 즐겨봐!

입력 2013-03-05 17:36   수정 2013-03-05 17:40

<p>요즘 대세는 끊임없이 달리는 일명 런 게임이다. 한동안 큰 인기를 받았던 이망기 스튜디오즈의 '템플런'과 최근 유행하는 위메이드의 '윈드러너' 역시 이러한 런게임의 일종이다. 이에 3월 5일 Mocoga의 '서브웨이 서퍼'가 카카오 톡 게임에 출시되었다.
'서브웨이 서퍼 for Kakao'의 사진.
'서브웨이 서퍼'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Kiloo Games의 글로벌 버전 '서브웨이 서퍼 (Subway Surfers)'를 국내 특성에 맞게 강화한 게임이다. 카카오톡의 친구관계를 통한 경쟁 및 협력의 특성을 게임과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사용자들이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p> <p>'서브웨이 서퍼 for Kakao'는 주인공 캐릭터 '광수'가 지하철에 그래피티 벽화를 그리다가 역무원에게 들켜 도망가는 것을 시작으로 한다. 장애물들을 피해 지하철 사이, 위, 아래로 재빠르게 움직이며 도망치는 속도감 있는 플레이 방식이다.
역무원을 피해 달아나는 광수의 모습.
'서브웨이 서퍼 for Kakao'는 주간단위의 리더보드 경쟁을 통해 누가 더 높은 점수를 쟁취했는지 볼 수 있다. 따라서 유저 간 경쟁심을 자극하며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주간단위 리더보드에 나타나는 점수.
아울러 친구들에게 아이템도 선물할 수도 있다. 출시와 함께 친구초대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카카오톡 친구를 게임에 초대함으로써 유로 게임 아이템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친구 초대 5명은 헤드스타트 3개, 10명은 호버보드 5개, 20명은 메가헤드스타트 4개, 30명은 1일 무제한 스프레이를 얻을 수 있다.
각종 아이템을 이용하면 더욱 재밌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박소정 Mocoga PM은 '귀여운 캐릭터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피드의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남녀노소 관계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 말해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진정한 런 게임의 정수를 보여준다는 '서브웨이 서퍼 for Kakao'의 행보가 주목할 만하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p>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