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피부관리비법? 수분미스트, 수분크림만 잘쓰면...

입력 2013-03-19 10:42   수정 2013-07-29 20:51


[뷰티팀] 최근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 고준희 스타일이 대세다.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 증인 고준희는 다양한 핫이슈 검색어를 만들어내며 인기 몰이 중이다.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그녀의 백옥같이 맑은 피부다. 여자연예인들의 피부는 그야말로 부러움의 대상. 그들만의 특별한 피부관리법은 무엇일까.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한 연예인피부를 만들기 위해서 피부관리실에 가는 것만이 방법은 아니다. 피부 관리샵의 도움을 받지 않고도 연예인피부가 될 수 있다. 연예인의 백옥 같은 피부도 타고난 피부와 노력으로 얻어진 결과라는 사실을 명심하자.

좋은 피부를 타고난 사람이 아닌 트러블피부를 가진 사람들의 경우는 더 많은 노력이 요구된다. 이들은 수많은 화장품을 바꿔 사용해보며 자신에게 꼭 맞는 화장품을 찾기 위한 많은 시도를 해 왔다. 그러나 자신의 피부에 꼭 맞는 화장품을 찾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온라인에는 여드름화장품의 종류가 굉장히 많이 있다. 그러나 막상 구매해 사용하려면, 어디에 어떻게 얼마나 효능이 있는지 망설여진다. 그래서 이미 연예인들이 사용하고 있으면서 여드름화장품추천제품인 EGF 바머 크림은 폭탄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블로거들 입소문 1위제품이다.

민감한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한 순한 화장품으로 트러블케어와 피부재생 및 피부노화 예방에 효과적인 인텐시브 케어 솔루션 제품이다. 수더, 나이트, 세럼, 크림, 아이세럼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식물성 성분이 자극 없이 화사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또한 윤기와 생기 부여는 기본, 피부손상을 개선시켜 주며 수분과 영양을 균형 있게 공급해 최상의 쾌적한 피부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여드름화장품은 본인의 피부타입에 맞는 적절한 화장품을 선택해야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평소 과다 피지분비와 잦은 메이크업으로 피부 트러블이 많은 여성이라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과 피부진정 효과에 효과적인 이지에프 재생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적합하다.

요즘과 같은 봄 피부관리를 위해 꼭 필요한 필수 수분화장품은 리스킨솔루션 미스트이다. 미스트는 바쁜 일상 속에서 피부 속의 부족한 영양분을 간편하게 채워줄 수 있어 활용도 만점 제품이다.

여자연예인들의 또 다른 피부비결은 바로 미스트인데 세안 후, 스케줄 이동 중, 자기 전 등 24시간 항상 수분미스트를 뿌려 수분을 간편하게 보충한다.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잔주름 생성, 탄력저하, 칙칙함 등 피부노화가 빠르게 진행 될 수 있다. 물광피부를 위해 항상 미스트를 가까이하는 습관을 들이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연예인 스탠바이 5분전, 뭘 할까?
▶ ‘큐트’ 리지 VS ‘러블리’ 다솜, 당신의 선택은?
▶ ‘작은 것 하나까지 신경 쓰는 男 아이돌은 누구?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 다비치 vs 씨스타19, 화이트룩과 꼭 맞는 주얼리 스타일링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