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박보영-손예진 얼굴에 “OOOO 했어요~”

입력 2013-03-25 11:20  


[뷰티팀] 3월은 화이트닝의 계절. 추위에 꽁꽁 감춰두었던 얼굴에 화사함 가득한 봄을 입히기 시작한다.

햇살처럼 환하고 투명한 얼굴은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산다. 자연스럽게 얼굴을 감싸는 광채는 어려 보이는 효과까지 줘 여성들은 칙칙함을 벗어 던지고 봄이 주는 화사함을 담고 싶어한다.

환한 얼굴은 흐르는 세월까지 되돌릴 수 있는 법. 내로라하는 여배우들의 과거와 현재 사진을 살펴보면 알 수 있다. 과거보다 피부 톤이 밝아졌을 뿐인데 더욱 아름다워졌다.

한효주, 티 없이 맑은 청순 열매를 먹다. 
 

단아하면서도 깨끗한 분위기를 풍기는 한효주. 그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것은 맑고 고운 피부다. 형광등처럼 환하게 빛나는 피부와 촉촉한 눈망울이 가장 큰 뷰티 비법. 한효주처럼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를 가꾸기 위해서는 화이트닝이 꼭 필요하다.

How to Whitening.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전한다

한효주처럼 투명한 피부를 만들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포레스타 압구정점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미원 부원장에게 비법을 물었다. 그는 칙칙한 피부톤을 노안의 주범으로 꼽았다.

“자신의 피부를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광대 주변으로 이미 짙은 기미나 잡티가 있는 경우엔 피부과 시술의 도움을 받은 후 꾸준한 수분케어와 화이트닝 전용 제품으로 관리해야 한다. 예방 차원에서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면서 꾸준히 화이트닝 제품을 써주면 된다”고 조언했다.

이어 “메이크업으로도 화사한 얼굴을 표현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피부톤을 얇게 표현하되 눈 밑 다크서클과 광대 주변 다크스폿은 좋은 기능을 가진 컨실러를 사용해 부분적으로 커버한다. 그런 후 입자가 얇고 옅은 핑크톤 펄감이 있는 하이라이터로 T존 부위에 살짝 터치해주면 된다”고 전했다.

박보영, 뽀얀 아기 피부로 거듭나다.


박보영의 매력적인 광대, 그 빛깔조차 달라졌다. 과거 어두운 피부에서는 오일리한 느낌이 강하게 들었지만 환해진 얼굴에서는 조명보다 밝은 광대가 눈에 띈다.

How to Whitening. 피부과 원장이 전한다

고운세상 안건영 원장이 화이트닝 십계명을 전했다. 박보영의 백설공주같은 피부를 갖기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제로 기미, 잡티와 같은 색소 질환을 예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1.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 모자는 선택.
2. 주 1회 정기적인 각질제거는 피부 위 불필요한 각질을 줄여 피부 톤을 화사하게 만들어 준다.
3. 피부 트러블은 색소침착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빠른 치료가 도움이 된다.
4.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줄 수 있는 충분한 양의 수분 섭취와 보습제 사용을 생활화 한다.
5. 가벼운 스케일링이나 비타민 침투 관리 등 정기적인 메디컬 스킨케어가 도움이 된다.
6. 음주, 흡연, 과로 등과 같은 피부의 적으로부터 벗어나 충분한 수면과 휴식을 취한다.
7. 균형 잡힌 식습관과 비타민 미네랄 등 미량 영양소도 충분히 섭취한다.

손예진, 화사함에 광채까지 더하다.
 

청순 미인의 대표주자 손예진. 이전의 구릿빛 피부와 달리 화사하게 변한 얼굴에는 깨끗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환해진 피부에는 여성스러움까지 스며들어있다.

How to Whitening. 스파 원장이 전한다

스파 에코 & 스파 오가닉 진산호 대표는 “단순히 피부 표면만 하얀 피부가 아닌 피부 속부터 빛나는 리얼 화이트닝 피부를 가지고 싶다면 피부 속에 축적되어 있는 노폐물을 배출시켜야 한다”고 전했다.

화이트닝에 좋은 마사지 법은 림프 드레나쥐. 틈틈이 해주는 얼굴 마사지로도 화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다.

1. 양손을 비벼 따뜻한 온기를 형성한 손바닥으로 얼굴 전체를 감싸준다. 손바닥의 온기가 얼굴에 에너지를 전달해 활력을 부여한다.
2. 아래턱부터 시작해 턱 라인을 따라 귀밑 하관 쪽으로 손바닥을 얼굴에 밀착한 다음 부드럽게 쓸어준다.
3. 손가락 지문 부분을 사용해 입꼬리(지창혈) – 양 콧볼(영향혈) – 눈 앞머리(정명혈) – 눈썹라인 순서로 이동하며 부드럽게 눌러 지압해준다.
4. 이마는 눈썹부터 헤어라인 방향으로 손바닥을 밀착하여 쓸어준 다음 이마를 세로로 이등분하여 손바닥을 붙인 채 관자놀이 방향으로 다시 한 번 쓸어준다.
5. 손바닥을 세워 검지 측면으로 눈가부터 볼 전체를 3등분하여 밀착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쓸어준다.
6. 이마에서 턱 방향으로 내려가며 양손을 가로방향으로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가볍게 쓸어준다.
7. 목으로 내려와 목 옆선을 손바닥을 밀착해 쓸어주고 쇄골라인으로 빼주며 마무리 해준다.
8.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손을 바벼 온기를 형성한 다음 얼굴을 감싸준다.

여배우처럼 화사한 얼굴로 만들어주는 뷰티 아이템?


코스메 데코르테 더 화이트 사이언스 딥 화이트닝 멜라닌이 포함된 오래된 각질과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미백 기능성 마스크 팩. 촉촉함과 청량감까지 선사한다.

시세이도 프레스티지 아넷사 마일드 페이스 선크림 유분이 없는 제품이라 보송보송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아 야외 활동할 때 덧발라줘도 된다.

크리니크 이븐 베터 메이크업 SPF15/PA++ 가벼운 질감의 오일 프리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 화이이트닝 효과가 있는 비타민 C, E가 함유되어 있다.

홀리카홀리카 블룸 인 멀티밤 국내 최초로 출시되는 돔타입의 멀티 밤. 모링가 오일과 함께 천연 에센셜 성분을 담아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손에 묻히지 않고 쉽게 바를 수 있어 기존에 손에 묻혀져 버려지는 밤타입 제품의 단점도 스마트하게 개선했다. 얼굴 외에도 쉽게 건조해 지는 팔꿈치, 손, 헤어, 입술 등 30곳 이상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오렌지캬라멜, 3인6색 헤어스타일 大 공개
▶ 김범 VS 장혁 “진정한 옴므파탈은 누구?”
▶ 구하라 뷰티 노하우, 자기 전에 ‘이것’ 꼭 챙긴다?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