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방송, 증권 전문가의 특별무료공개방송

입력 2013-03-26 09:00  



★ 증권방송의 최고 전문가들이 무료공개방송을 한다?

국내 정상급 자산 금융분야 전문가 ★천하대세,[통]선생★등으로 구성된 국제방송은 이미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정보의 정확성과 신뢰성 등에서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또한 이번 <특별무료공개방송>으로 시청자와 직접 소통함으로써 투자위험도가 상대적으로 높은 주식시장에서 주식투자자들에게 올바른 매매습관을 유도하고,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수익성 높은 투자방법론을 제시하는 등 국내 주식 인터넷방송에서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 천하대세 - 투자의 핵심은 전략적 매매타이밍

국제방송의 증권 전문가 '천하대세'는 개인 투자자들이 주식시장에서 실패하는 이유를 "전략적 매매타이밍 없이 감에만 의존하는 투자전략 때문"이라고 지적하고 있다.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눈앞의 단기 수익만 바라보며 욕심을 부리기 때문에 시장의 큰 흐름을 보지 못해 실패하게 된다는 것이다.
이런 이유로 천하대세는 콕스탁 카페에 매매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정보를 제공중이다. 개인 투자자들이 몸으로 느끼기 어려운 매수 가격대와 수익실현 타이밍을 천하대세가 직접 잡아주면서 개인 투자자들의 성공투자에 큰 뒷받침을 하고 있다.

장 중에는 식사 타이밍을 자주 놓치는 그이지만, 매매 타이밍 포착에는 그 누구보다도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 천하대세는 "본인도 처음엔 개인 투자자로 시작했기 때문에 개인 투자자들의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며 "개인 투자자들과 동반성장과 투자성공을 위해 진행하는 증권방송인 만큼 함께 자산을 불려나갈 회원들을 찾고 있다."고 말해 개인투자자들에 대한 그의 헌신을 표현하고 있다.

'천하대세'는 다년간의 경험으로 그만의 '트라이앵글기법', '핵단타기법', '프라이스기법' 등을 직접 개발했다. 실전매매시 수익률을 획기적 제고에 도움이 되고 매매타이밍 포착에 익숙해지도록 함으로써, 안정적 수익률 유지에 확실하게 도움이 되는 기법들을 개발한 '천하대세'는 오전에 2종목, 오후에 2종목에 집중, 매매하는 '2-2 전술'을 통해 단기간에 안정적인 수익을 극대화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 천하대세의 이번주 특별무료공개방송 방송시간 : 3월26일(화요일)PM8시30분~9시30분 3월31일(일요일)PM8시~9시

★ [통]선생, 차트는 후 행성이다. 그러나 거래량을 속일 수 없다.

국제방송의 [통]선생은 일반적 차트분석기법의 약점을 보완한 자신만의  'X-KILL 기법'을 개발해냈다. 이미 2008년부터 개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국내 탑 클래스 전문가로 유명세를 타고있던 [통]선생은 재야고수에서 최정상급 전문가로 도약한 실전형 전문가이다.
[통]선생은 저점매수 및 고점매도를 위한 [X-KILL 기법] 과 순간 번개가 치듯 빠른 단타매매를 위한 [라이팅 기법]으로 실시간 방송을 통해 단타 매매를 원하는 회원들을 위해 +5%이상의 단타매매를 병행 지루할 틈이없이 진행하고 있다. 그리고 직장인 및 자산이 많으신 분들을 위한 우량주 및 성장가치주 기법인 [컷인하프 기법] 등 다양한 방법으로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통]선생은 매매기법과 종목상담 외에 다양한 내용으로 개인투자자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서 개인별- 투자성향 별 맞춤상담 등을 통한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펼쳐 보이겠다고 포부를 피력했다.
- [통]선생의 이번주 특별무료공개방송 방송시간: 3월27일(수요일)PM8시30분~9시30분 4월7일(일요일)PM8시~9시
- 천하대세, [통]선생의 추천주 : 세운메디칼,리노스,엔씨소프트,시노펙스,필코전자
 
★ 국제방송은 믿을 수 있다?

국제방송은 국내 최초로 증권전문가들로부터 '준법 윤리 서약서'을 제출받아 투명한 증권방송을 유도하는 등 타 증권방송과는 다르게 개인투자자를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준법윤리서약서 전문’

본인은 주식회사 국제방송에서 근무함에 있어 자본시장의 건전한 발전과 공정거래질서 확립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며,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규를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천하대세,[통]선생★


특별무료공개방송을 추진한 국제방송은 HTS 실시간 전문가 방송, 증권아카데미기법 교육프로그램, 특별무료공개방송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SMS 실시간 문자 서비스를 VIP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특별무료공개방송은 출연 전문가에 따라 매주 화, 수, 일요일 에 정기적으로 한주간 증권소식, 국내외 시황 중계, 기술적 종목분석, 증권관련 이슈 등의 조금 더 빠른 정보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경닷컴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 이봉원, 손 대는 사업마다 줄줄이 망하더니

▶ 女직장인 "밤만 되면 자꾸 남편을…" 고백

▶ 고영욱, '화학적 거세'는 안심했는데 '덜덜'

▶ "이효리 제주도에 신혼집 마련" 알아보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