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셀리브레이트, 다양한 색감·실용적 디자인 앞세워 안방 공략

입력 2013-03-26 15:32  


도자기 홈세트 부문에서 올해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셀리브레이트는 지난해 새롭게 나온 생활용품 브랜드다. 신생 브랜드인데도 다양한 색감과 실용적 디자인을 앞세워 국내 생활 도자기 및 주방용품 업계의 매스티지(Masstige·대중적 명품) 틈새시장을 빠른 속도로 공략하고 있다.

셀리브레이트 도자기와 주방기구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5000개가 넘는 안료 색상으로 만들어낸 독특한 디자인이다. 셀리브레이트는 한 가지 색상의 안료로 100가지가 넘는 다른 색감을 표현해낼 수 있는 전문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 자체 온·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것과 함께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도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제조와 판매, 마케팅을 모두 일원화해 운영하면서 유통 마진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가격 경쟁력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셀리브레이트가 수입·판매 중인 이탈리아 주방용품 브랜드 ‘루포니(Ruffoni)’는 구리와 은으로 만든 명품 주방용품으로 유명하다. 1962년 창업된 루포니는 모든 제품을 장인의 손을 거쳐 만드는 소량생산 체제를 유지하고 있다. 화려하고도 실용적인 손잡이 디자인의 주물냄비와 프라이팬 등이 특히 인기가 좋다.

셀리브레이트는 고객과의 소통도 중시한다. 이 회사가 운영하는 ‘카페 셀립’에선 커피와 디저트류를 판매하면서 자사의 도자기 세트를 사용한다. 방문객들에게 회사 브랜드를 홍보하고, 구매 심리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다. 아울러 최근 방영 중인 SBS 주말 연속극 ‘내 사랑 나비부인’의 협찬을 맡으며 더 많은 사람들에게 셀리브레이트의 제품을 알리고자 노력하고 있다.

매주 오프라인 매장에서 쿠킹클래스를 여는 마케팅 행사도 실시한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 MC몽, 안보여서 `자숙`하는줄 알았는데 '깜짝'

▶ 고현정 세들어 산다는 빌라, 전세금이 무려

▶ '누드사진' 검색 딱걸린 국회의원 거짓말까지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