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방송광고는 '올-IP'

입력 2013-03-27 16:42  

올해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방송광고는 KT의 ‘올-IP’ 광고인 것으로 나타났다.

CM전략연구소가 지난 1월과 2월 두 차례 실시한 2013년 방송 광고 월별 호감도 조사에서 이 광고는 2개월 연속 1위에 올랐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인기를 얻은 남매 듀엣 ‘악동 뮤지션’ 등을 내세운 이 광고는 생소한 서비스 개념을 이해하기 쉽게 애니메이션과 중독성 있는 노래로 전달해 독창적이면서도 쉽고 재미있다는 반응을 얻었다. CM전략연구소는 “동일한 광고가 이 조사에서 2개월 연속 1위에 오른 것은 드문 일”이라며 “유명 연예인에 의존하지 않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승부했다는 점에서도 높이 평가할 만하다”고 말했다.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들어보니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 MC몽, 안보여서 `자숙`하는줄 알았는데 '깜짝'

▶ 고현정 세들어 산다는 빌라, 전세금이 무려

▶ 日 재벌 회장 "김연아 '우승' 사실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