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일 기자] 155년 전통의 프랑스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이 강력한 6중 톱니 칼날과 3모션이 만들어내는 트리플 액스 기술로 어떤 재료도 남김없이 완벽하게 분쇄하고 깔끔하게 손질해 주는 분쇄기 ‘테팔 블렌드 포스 블렌더’를 새롭게 출시했다.
테팔이 이번에 선보이는 테팔 블렌드 포스 블렌더는 각종 양념부터 가족들의 건강을 위한 주스까지 일반 가정의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고 편리하게 일상적인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먼저 400W의 강력한 파워에 강력한 6중 톱니 칼날과 강력하게 부수고, 곱게 갈아주고, 바닥 덩어리는 끌어올려 한번 더 분쇄되는 3모션 시스템이 만들어내는 트리플 액스(Tripl’Ax)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어떤 재료도 남김없이 완벽하게 분쇄시켜 준다.
특히 위와 중간까지 뻗어있는 강력한 톱니 칼날은 일반 칼날로 충분히 갈리지 않는 얼린 과일이나 얼음을 한 번 더 혼합해 곱게 갈릴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용기를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스마트락 시스템’이 적용. 용기를 본체에 정확하게 장착했을 경우 녹색 잠금 표시가 전면에 보여 눈으로 쉽게 알아볼 수 있고 ‘딸깍’ 잠기는 소리가 나도록 되어 있어 한 번 더 개폐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테팔 블렌드 포스 블렌더는 4~5컵 용량의 1.5리터 용기로 재료를 넉넉하게 넣고 사용할 수 있고 2단계 속도조절 장치와 순간작동 기능이 있어 혼합하는 재료나 용도에 따라 사용자가 알맞게 선택하여 쓸 수 있다. 사용 후에는 칼날을 분리해 세척할 수 있으며 코드 보관장치가 있어 깔끔하게 정리도 가능하다.
한편 테팔 블렌드 포스 블렌더는 일반형 모델과 마른멸치, 마른, 새우, 견과류 등을 분쇄할 수 있는 미니 분쇄기가 추가 포함된 고급형 모델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테팔)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상반기 구직 활동 유형 ‘문어발족’ 多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직장인, 가장 떠나고 싶은 여행 1위 ‘감성충만 OO여행’
▶ 에이수스, 터치스크린 울트라북 ‘비보북 시리즈’ 추가 3종 출시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