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9주년 기념 사전 이벤트 실시

입력 2013-04-04 15:23   수정 2013-04-05 13:54

<p>㈜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pangya.gametree.co.kr)에서 서비스 9주년을 맞이해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2013년 올해로 서비스 9주년을 맞이한 '팡야'는 판타지 풍의 3D 캐주얼 대전 게임으로 전세계 40여개국에 진출해 1,500만 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이다.

'팡야'는 9주년을 기념하기에 앞서 사전 이벤트로 간단한 덧글 입력 이벤트를 오늘부터 9일까지 진행한다. '9주년', '팡야', '골프', '생일' 4개의 단어로 문장을 완성해 원하는 상품과 함께 덧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팡야' 피규어와 일러스트북 등 상품을 지급한다. 재미있고 참신한 내용을 작성해 올리면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 이벤트 역시 해당 기간 동안 출석 횟수가 많으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아울러, 사전 이벤트가 종료되는 4월 9일부터 '팡야' 9주년 기념 스페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엔트리브소프트 팡야 박정수 PM은 '서비스 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9주년이라는 게 믿기지 않고 함께 해준 유저분들께 깊이 감사 드린다'며 '사전 이벤트를 시작으로 9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가 다음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를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팡야 '스피카' 20만 생성 돌파 '잘 나가네'
엔트리브소프트, '팡야' 태국 서비스 재계약
팡야, 인기 캐릭터 '쿠' 보물찾기 이벤트 실시
팡야, 유저 200인 초청 골프 대회 연다!
팡야, 업적 시스템 강화 및 기념 이벤트 실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