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초역세권 랜드마크 '마포자이2차' 잔여세대 특별분양

입력 2013-04-05 12:48  



분양가 상한제 적용으로 합리적인 분양가, 최고의 입지, 최상의 분양 조건, 풍부한 옵션 무상 제공까지!
 
GS건설은 서울 마포구 대흥동 대흥역 인근에 총 558세대 규모의 “마포자이2차”를 건축중이며, 전용 84㎡, 118㎡의 일부 잔여 세대를 특별 분양중이다.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대출(일부 세대), 다양한 무상옵션 제공 등 특별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마포자이2차는 진정한 역세권 아파트이다. 단지 앞에 바로 지하철6호선 대흥역이 있는 초역세권 아파트이며, 인근에 도보로 4개노선(5호선 공덕역, 2호선 신촌역, 인천공항철도 공덕역, 경의선 서강역)까지 이용이 편리한 멀티역세권으로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및 내부순환도로의 접근성 또한 매우 좋아 서울한복판, 사통팔달 입지의 “자이”아파트라는 평이다.
 
서강대, 홍대, 이대, 연세대 등 명품대학이 인접해있고 용강초, 숭문중.고, 서울여중.고 등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마포자이2차의 잔여세대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어 3.3㎡당 약 1,830만원 ~ 1,900만원대로 인근 신규분양아파트보다 수천만원이 저렴하여 주변의 부동산 중개업소에서는 금번 4.1 부동산 대책 등에 따른 부동산 경기 호전시에 시세차익을 낙관하는 분위기이다.
 
분양가상한제라서 가격만 낮춘 것이 아니다. 오히려 품질은 올렸다는게 GS건설측의 설명으로 마포자이2차의 상품적 장점은 곳곳에 실용성을 포함하여 묻어난다.
 
통상 재건축, 재개발 아파트의 경우 조합원의 수익을 증대시키기 위하여 최대한 용적율을 올리고 이에 따라 단지가 격자형으로 동배치가 얽혀져서 대부분 일조, 조망 등 통풍이 취약하기 쉬운데 반해, 마포자이2차는 넓은 동간 거리, 남향 위주의 배치와 동간 간섭을 최소화하여 개방감과 쾌적성을 높이고 세대간 프라이버시 보호와 채광, 조망 및 통풍 등을 배려했을 뿐만 아니라 100% 지하 주차로서 단지 내부에는 차량 통행이 차단 (비상차량 제외)되며 지상부엔 명품조경, 단지 옆에서 소공원이 기부채납 예정이어서 도심속 공원 같은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실 예로 대부분의 1층이 일조량, 조망권 등에서 기준층과 큰 차이가 별로 없을 뿐 아니라 오히려 소음이 적고 삭막한 도심속 풍경을 보기보다 단지내 명품조경을 내 집앞 공원을 보는듯한 느낌마저 가질 수 있어서 최근 1층을 선호하는 추세와 맞물려 저층부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또한, 풍부한 수납공간과 고품격 마감자재, 풍부한 빌트인 제품과 우수한 기계/설비시스템 외에도 금회 특별분양 혜택으로 일부 세대에 다양한 옵션품목 무상 지원과 입주지원금 등을 제공할 예정이어서 이사 계획이 있는 실수요자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말고 서두르는 편이 낫다는게 GS건설측의 설명이다.
 
입주는 2014년 3월 예정이고 현장내 분양사무실이 운영중이다.
 
문의 : 02-554-4730



▶[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악

▶ "아이돌 女가수 성접대 가격은…" 폭탄 고백

▶ 배우 김형자 "곗돈 20억 사기 친 가수는…"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