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 연예인 ‘귀티작렬’ 우윳빛 피부 비결은?

입력 2013-04-11 14:28  


[뷰티팀] 실종된 모공, 매끄러운 피부결, 하얀 피부톤은 여성들도 그토록 원하는 미인의 조건 중 하나다.

하지만 최근에는 남자 연예인들이 여자 연예인 못지않게 부드럽고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고 있어 부러움을 사고 있다. 특히 깨끗하다 못해 빛이나는 우윳빛 피부는 귀공자와 같은 이미지를 만들어주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한다.

언제나 완벽에 가까운 피부를 가진 그들의 피부 비결은 뭘까. 우윳`빛 피부를 만들어주는 남자들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한다.

모공 잡는 완벽 세안


세안은 피부관리에 있어 가장 기초 단계로 꼽힌다. 세안을 소홀히 하면 아무리 값비싼 화장품을 사용해도 그 효과를 볼 수가 없다. 세안이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를 칙칙하게 하고 트러블을 일으키는 것이 각질과 피지이기 때문이다. 세안을 소홀히 하면 각질과 피지가 잘 제거되지 않아 피부 결을 망치고, 트러블을 일으킨다.

많은 남성들이 이제 여성들처럼 세안 시 전용 폼 클렌져를 사용하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손으로 세게 문지르는 식. 얼굴에 직접적으로 자극을 주고 주름이 생기게 하는 이러한 잘못된 세안법부터 고치는 것이 좋다.

충분한 거품을 내어 얼굴 전체에 도포한 뒤 손가락을 이용해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자. 이 때 피부결을 신경 쓰면서 세안해주면 피부에 남아있던 노폐물이 깔끔하게 없어지기 때문에 더욱 효과적이다.

눈 밑이나 입 주변에는 강도를 낮춰 세안해야 한다. 피부 가죽이 얇은 곳이기 때문에 세안할 때에도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부분이다. 건조해지지 않도록 살살 문질러주고 물로 가볍게 패팅하듯 세안해준다면 자극이 덜 가해진다.

또한 남성의 경우 피지 분비가 많아 쉽게 모공이 넓어지기 쉽다. 특히 남성들의 피부 고민 중 하나가 얼굴의 정 중앙에 자리 잡아 더욱 보기 싫은 블랙헤드다. 블랙헤드를 효과적으로 없애기 위해서 모공전용 팩을 사용해 일주일에 1~2번씩 해주면 좋다. 

기초 화장품 고르기


남성 피부 관리에 있어 기초 화장품 선택도 중요하다. 기초 화장품을 선택할 때 무조건 유명한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보다 피부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찾아 주는 남성 전용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또한 남성 전용 화이트닝 제품을 선택하면 더욱 빠르게 귀공자와 같은 하얀 피부를 가질 수 있을 것.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아 파워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차츰 거뭇거뭇한 다크스팟을 케어 해 나가는 것이 좋다.

농축된 오리엔탈 허브 성분이 함유된 제품의 경우 화이트닝 뿐만 아니라 보습효과까지 더해지고 피부가 민감한 남성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동안 피부, 아기 피부를 원한다면 일단 가장 기본적인 피부 관리 습관부터 바꿔보자. 하얀피부는 더 이상 여성들의 전유물이 아니다. 무조건 값 비싼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보다 좀 더 피부에 관심을 기울여 화장품을 선택하고 관리를 시작한다면 아이돌 피부 못지않은 피부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MEN’s 화이트닝 시스템


STEP 1. 뉴 매너 에너제틱 차콜 포밍 클렌져
다공성 숯 파우더의 무수한 구멍이 피지와 노폐물, 피부 속 먼지를 말끔하게 제거해주며 불필요한 피지만을 뽑아내 과잉 피지 컨트롤이 가능하다.

STEP 2. 매너 젠틀 화이트 토너
미즈온에서 새롭게 출시한 남성 전용 화이트닝 제품으로 노화된 각질 턴 오버 활성을 유도해 피부톤과 결을 부드럽게 정리해주며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인증받은 토너. 피부에 닿는 순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

STEP 3. 매너 젠틀 화이트 에센스
고농축의 오리엔탈 허브 성분으로 수분 공급과 미백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으며 지저분한 다크 스팟을 케어해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미즈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제시카 복근 공개 “뉴요커 스타일 완벽 소화”
▶ 오렌지캬라멜, 3인6색 헤어스타일 大 공개
▶ 유빈, 청초하고 요염한 ‘뉴트럴 룩’ 스타일 공개
▶ 구하라 뷰티 노하우, 자기 전에 ‘이것’ 꼭 챙긴다?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