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관리, 20대에 시작해야 동안피부 유지한다

입력 2013-04-12 09:15   수정 2013-07-30 10:00


[뷰티팀] 피부는 보통 20대가 넘어가면서 노화가 시작돼 조금씩 잔주름이나 기미 등이 생겨난다. 그렇기 때문에 20대에 들어서면서부터 피부관리, 주름관리를 시작할 필요가 있다.

얼굴 근육의 움직임이 깊은 주름을 만들기도 한다. 유독 미간을 자주 찌푸리는 사람은 얼굴주름 중, 미간주름이 발달한다. 이외에도 스트레스를 자주 받거나 화를 자주 내는 사람은 이마와 미간주름이 더욱 깊고 많다.

표정습관뿐만 아니라 생활습관에 의해서 주름이 생겨나기도 한다. 잠을 잘 때 엎드려 자거나 옆으로 누워서 잘 경우 바닥에 눌린 얼굴의 뺨이나 이마에 주름이 생길 수도 있어 잠자는 습관도 주름이생기는이유가 된다.

주름없애는법으로 주름마사지를 하기도 하고 피부과를 찾으며 주름개선화장품을 사용하기도 한다. 특히 요즘은 주름개선화장품추천제품, 주름개선화장품세트가 인기 있으며 주름개선화장품성분도 다양하다.

주름개선화장품추천으로 유명한 RS 브이랩 세븐 링클케어 에센스는 7가지 멀티 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슬리퍼우드잎 추출물, 토코페릴아세테이트, 판테놀, 레티놀 등의 성분은 주름진 피부를 개선시켜 주고 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달팽이 점액을 구성하는 뮤신성분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피부가 매끄럽고 부드러운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무엇보다 에센스바르는순서와 에센스사용법, 에센스바르는법을 바로 알아야 에센스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다.

에센스바르는순서 얼굴의 정중앙부터 바깥 쪽으로 피부를 쓸어주면서 발라주는 것이 좋다. 양볼은 각각 중앙에 바깥 쪽으로 마사지 해주듯이 바르고 팔자주름 부위는 주름을 펴준다는 느낌으로 부드럽게 마사지 한 듯이 발라준다.

에센스사용법 에센스세럼을 양손에 덜어 얼굴 가운데 부분부터 흡수시켜 사용하는 것이 좋다. 에센스가 피부 표면에 남지 않게 살짝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된다.

어떤 에센스를 구매하는지 보다 중요한 것은 에센스바르는법이라는 사실을 기억하자. 또한 무엇보다 잘못된 생활습관을 고쳐 주름이 생기는 것을 미리 예방하는 것이 좋겠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제시카 복근 공개 “뉴요커 스타일 완벽 소화”
▶ 오렌지캬라멜, 3인6색 헤어스타일 大 공개
▶ 유빈, 청초하고 요염한 ‘뉴트럴 룩’ 스타일 공개
▶ 구하라 뷰티 노하우, 자기 전에 ‘이것’ 꼭 챙긴다?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