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분기 만에 '반등'…증권가 목표가 상향 2024-04-26 09:10:13
증가한 631억 원을 기록했다.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0’ 등 더후 리뉴얼 제품군의 판매가 실적을 견인했다. 마케팅비를 전년 동기보다 30% 이상 집행했음에도 전반적인 외형 확대로 수익성이 유지됐다는 평가다. 박 연구원은 "회사의 중국 실적 성장 전환, 국내 성장 채널 확충, 비중국향 판로 개척 등으로 지난 2년...
애경산업 美 간다…K뷰티 플랫폼 실리콘투와 맞손 2024-04-24 17:58:39
시작한다. 판매 제품은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인텐스 커버’ 6종이다. 이 중 3종은 미국 소비자 피부색에 맞춰 새로 개발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김상준 애경산업 대표와 김성운 실리콘투 대표 등이 참석했다. 애경산업은 미국 시장 내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신규 고객 확보에 주력할 방침이다. 애경산...
만다린 오리엔탈, 그리스 코스타 나바리노 리조트 새단장 2024-04-24 17:38:11
오리엔탈의 시그니처 테라피 외에도 '에센스 오브 코스타 나바리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는 유칼립투스, 만다린, 바질 등 그리스 허브에서 유래한 유기농 향을 주 성분으로 한다. 만다린 오리엔탈 코스타 나바리노는 그리스 최초의 만다린 오리엔탈 리조트다. 그룹의 핵심 경영철학인 지속가능성 실현을 위해...
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로 미국 본격 진출…실리콘투와 맞손 2024-04-24 09:15:26
에이지투웨니스(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팩트 인텐스 커버 6종의 미국 판권을 확보해 본격적인 유통을 시작한다. 6종 중 일부는 미국 소비자 피부색에 맞게 개발된 제품이다. 애경산업은 다음 달 오픈 예정인 실리콘투 미국 1호 오프라인 채널 모이다 등에 에이지투웨니스 입점을 확정했다. 올해 하반기에는 현지...
"'붙이는 화장품' 시장 개척…새로운 패러다임 열겠다" 2024-04-22 18:10:56
설명이다. 에센스 흡수력, 밀착도, 착용감 등이 좋으면서도 단가가 낮아 '가성비 제품'으로 꼽히기 때문이다. 이 대표는 "붙이는 화장품의 핵심 경쟁력은 시트 소재의 품질"이라며 "오래 붙이고 있어도 불편함이 없고 잘 떨어지지 않아야 사용 빈도를 높일 수 있고, 이는 피부 개선 효과로 직결된다"고 했다. 그는...
이권선 셀바이오휴먼텍 대표 "붙이는 화장품으로 뷰티 시장 선도" 2024-04-22 18:04:13
이 회사 시트는 에센스 흡수력, 밀착도, 착용감 등이 좋으면서도 단가가 낮아 ‘가성비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대표는 “붙이는 화장품의 핵심 경쟁력은 시트의 품질”이라며 “오래 붙이고 있어도 잘 떨어지지 않아야 사용 빈도를 높일 수 있고, 피부 개선 효과로 직결된다”고 했다. 그는 “지금까지 마스크팩은...
여성들의 피부 고민 해결 솔루션 ‘알로에스테’ 2024-04-19 14:00:06
제품에 에센스 원료인 라벤더수를 함유했고, 화장품의 보존 성분도 파라벤과 같은 합성성분들을 배제하고 베리류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구성해 피부 안정화를 최우선으로 한 제품들로 구성했다. 또한 피부 면역세포 활성화와 보습 작용에 도움 되는 알로에는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를 함유하고, 피부...
LG생건 더후, 안티에이징 성분 NAD+ 함유 '비첩 에센스' 출시 2024-04-18 10:48:47
브랜드 더후는 17일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 글로벌 출시 행사를 겸한 '비첩 NAD+ 심포지엄'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차세대 안티에이징(항노화) 성분 NAD+로 만든 'NAD Power24™'을 함유한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를 글로벌 시장에 처음 공개하는 자리로, NAD+ 연구 성과를...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글로벌 공략" 2024-04-18 10:16:15
LG생활건강은 최근 리뉴얼한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0'의 핵심 성분인 'NAD+'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NAD+는 뷰티업계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노화 완화' 인자로, LG생활건강은 10여 년의 연구를 통해 화장품에 구현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7일 서울 마곡...
그린알로에,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알로에화장품 부문’ 8회 선정 2024-04-17 08:50:00
함유되는 정제수 대신 전제품에 에센스 원료인 라벤더수를 함유했고, 화장품의 보존성분도 파라벤과 같은 합성성분들을 배제하고 베리류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성분으로 제품들을 구성했다.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하고, 피부 항산화 작용의 기능성분도 친환경 원료의 신소재를 함유함으로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