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돌아온 K뷰티의 봄…"중국도 바닥 찍었다" 2024-04-26 17:34:46
성장세가 두드러졌는데, 프리미엄 화장품인 더후의 중국 사업 실적 개선이 원동력이었습니다. 중국 인플루언서인 왕홍들을 앞세워 중국판 틱톡 더우인에 집중한 결과 2021년 이후 줄곧 내리막을 걷던 중국 지역 매출이 전년 대비 10% 반등하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또 중국에서 오휘와 숨의 오프라인 매장을 정리해 ...
10분기 만에 '반등'…증권가 목표가 상향 2024-04-26 09:10:13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0’ 등 더후 리뉴얼 제품군의 판매가 실적을 견인했다. 마케팅비를 전년 동기보다 30% 이상 집행했음에도 전반적인 외형 확대로 수익성이 유지됐다는 평가다. 박 연구원은 "회사의 중국 실적 성장 전환, 국내 성장 채널 확충, 비중국향 판로 개척 등으로 지난 2년 간의 매출 감소 추세가 종료되고...
LG생건 실적 바닥 찍었나…영업익 10분기 만에 증가 2024-04-25 18:26:21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을 넣어 리뉴얼한 더후 제품군 판매가 늘어 중국과 북미 등에서 매출과 영업이익이 동반 증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G생건은 최근 중국 백화점에서 숨과 오휘 매장을 철수하고 더후에 집중하는 등 효율화를 꾀했다. LG생활건강의 해외 매출 비중은 30% 수준이다. 중국이 12%, 북미가 7%,...
"더후가 중국서 다시 팔린다"…'LG생건' 드디어 영업익 반등 [종합] 2024-04-25 16:21:55
사업 매출이 확대되는 추세다. 더후 리뉴얼 제품이 호평을 받으면서 중국 실적을 견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후 제품의 경우 리뉴얼 효과가 컸다"며 "리브랜딩으로 브랜드 철학을 재정립하고 타겟 고객을 명확히 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생활용품 사업의 1분기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1.7% 감소한...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이익 3.5% 증가 …"10개분기만에 개선"(종합) 2024-04-25 16:20:38
영업이익은 3.1% 늘어난 631억원을 각각 기록했다. 더후 리뉴얼 제품이 판매 호조세를 보였고 온라인과 헬스앤뷰티(H&B) 채널 매출이 높은 성장을 기록했다. 여기에 중국과 북미 사업 수익성이 개선되면서 영업이익이 올랐다. 생활용품 1분기 매출은 5천534억원으로 1.7% 줄었고 영업이익은 354억원으로 8.3% 증가했다....
[오늘시장 특징주] LG생활건강(051900) 2024-04-24 17:56:00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특히 '더후' 브랜드의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또한, LG생활건강은 북미 시장에도 상당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 지역에서의 매출 증가는 회사에 긍정적인 신호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이후 주가가 크게 하락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LG생활건강의 주가는...
LG생건 더후, 안티에이징 성분 NAD+ 함유 '비첩 에센스' 출시 2024-04-18 10:48:47
LG생건 더후, 안티에이징 성분 NAD+ 함유 '비첩 에센스' 출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LG생활건강[051900] 브랜드 더후는 17일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 글로벌 출시 행사를 겸한 '비첩 NAD+ 심포지엄'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차세대 안티에이징(항노화) 성분 NAD+로 만든...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글로벌 공략" 2024-04-18 10:16:15
5배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이날 심포지엄에는 더후 모델이자 배우 이영애 씨가 깜짝 등장하기도 했다. 이영애 씨는 직접 비첩 자생 에센스 4.0을 소개하고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유하는 '뷰티 토크'를 진행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더후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2009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980만병 이상 판매된...
LG생활건강 더후, 中징둥닷컴서 '스타어워즈' 수상 2024-04-17 09:23:57
알리바바와 함께 중국 쇼핑 축제인 광군제 행사를 주도하고 있다. 2023 스타어워즈는 50여개 파트너사가 수상했으며, 징둥닷컴 패션사업부 카테고리에서 한국 브랜드로 유일하게 더후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더후 제품 중에서도 '천기단'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는 전했다. chacha@yna.co.kr (끝)...
뷰티 강화하는 쿠팡…프랑스 '아가타' 향수 단독 직수입 2024-03-29 15:23:52
검사 기준을 통과한 정식 수입상품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어 고객의 호응이 높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로켓럭셔리'를 론칭한 쿠팡은 꾸준히 뷰티 브랜드 구색을 강화하는 중이다. 최근에는 로레알 그룹의 비오템·어반디케이, LG생활건강의 더후·오휘 등을 입점시켰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