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여드름피부 고민해결 키포인트는 수분보충 안티에이징?

입력 2013-04-13 12:40   수정 2013-07-25 16:58


[뷰티팀] 광주광역시에 사는 22살 S양은 여드름이 많은 수분부족형지성피부이다. 그녀는 귀찮음이 많은 성격으로 그 동안은 외모에 치중하는 것을 매우 귀찮게 생각했다. 하지만 22년 만에 처음 남자친구가 생긴 후부터는 부쩍 외모에 대해 신경 쓰이기 시작했다.

그 동안은 여드름이 생겨도 여드름을 손으로 쥐어짜기 일수였고, 그래서 그런지 얼굴에 여드름흉터가 많이 남아있었다. 또 화장품은 ‘로션’ 한가지 제품만 사용하는 방법으로 피부관리나 외모에 신경을 거의 쓰지 않았다.

그런 그녀는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러 갈 때 화장을 할 때 거울에 앉아서 자기 자신의 얼굴을 보고 있으니 여드름피부와 목주름, 이마주름 등에 신경 쓰였고 고민이 되기 시작했다. 얼굴주름성형을 심각하게 생각해서 성형외과에 가서 상담을 받기도 했고 이마주름없애는법이 무엇이 있는지 밤새 인터넷을 뒤져 사람들의 노하우를 듣고 실천하기도 했다.

또 인터넷에서 광주여드름피부과추천을 받아서 광주광역시여드름피부과는 거의 쫓아다니고 있는 실정이다. 그녀는 그 동안 광주남구피부과, 광주광산구피부과, 광주상무지구피부과, 광주동구피부과인 광주계림동피부과, 광주북구피부과인 각화동피부과 등 광주여드름피부과, 광주유명한피부과는 한번씩 다 가보았지만 피부가 딱히 나아지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았다.

피부과치료나 주름성형에만 의존하지 않고 마음을 좋게 먹고 항상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노력하면서 가장 기본이 될 수 있는 기능성화장품에 좀 더 신경을 써 피부를 가꾸기로 했다.
제일 먼저 그 동안 써왔던 로션에서 토너에멀전을 바꾸기로 했다.

그 동안은 피부타입을 고려하지 않고 마트에서 가장 저렴한 로션만을 구입해 사용했지만 피부타입에 맞는 기능성에멀전을 구입해서 피부에 효과를 주는 방법을 선택했다.

에멀전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영양 유액이라는 뜻으로 사실 로션과 모이스처라이저 등의 기능을 하는 화장품이다. 단지 화장품 자체의 질감 차이만 차이가 있을 뿐이다. 요즘은 에멀전 그 자체 뿐만 아니라 바디에멀전, 클렌징에멀전 등과 같은 다양한 종류로 출시 되고 있다.

겟잇뷰티에멀전 순위를 보고 구입하는 사람들도 많으나 방송만 보고 좋아보인다고 무턱대고 사는 것보다 자신의 피부 타입을 꼼꼼히 확인하고 살펴본 후 구매하는 것이 좋다. 또한 기초케어 화장품인 만큼 어떤 타입의 피부이든 순한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피부 자극을 줄이는데 효과적이다. 만약 에멀전을 바르지 않는다면 수분과 영양공급이 부족할 수도 있기 때문에 반드시 발라주는 것이 좋다.

민감한 피부에도 바를 수 있는 RS 스템셀 이매직 크림을 추천한다. 이 크림은 피부에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즉각적으로 공급하여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며 처지고 힘없는 피부에 힘을 불어넣어 피부 전체가 화사하게 보이도록 하는 효과가 있다. 또 사용감도 전혀 끈적임 없이 실키 하여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S양 같은 주름에 대한 걱정이 많은 여성들에게는 안티에이징화장품을 추천한다. 안티에이징뜻은 노화 방지를 위한 화장품 라인이라는 말이며 모든 여성들은 피부가 노화 되는 것에 민감한 만큼 스킨케어에서도 노화를 예방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고 있다.

안티에이징겟잇뷰티 편에서도 안티에이징에센스, 안티에이징크림등 많은 종류의 안티에이징이 함유되어 있는 화장품 종류를 볼 수 있듯이 여성들의 관심이 많은 안티에이징은 꾸준히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안티에이징 효과를 톡톡히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RS 안티링클스네일앰플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달팽이 점액이 첨가되어 망가진 피부결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눈가, 입가 등의 미세주름 및 팔자주름을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있으며 늘어진 피부에도 탄력 관리를 해주어 조밀한 피부결로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여드름피부, 주름관리는 S양 만의 고민만은 아닐 것이다. 많은 여성들이 피부에 관심을 갖고 또 예뻐지기를 원하는 만큼 많은 여자들의 최대 고민은 언제나 다이어트와 피부관리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제시카 복근 공개 “뉴요커 스타일 완벽 소화”
▶ 오렌지캬라멜, 3인6색 헤어스타일 大 공개
▶ 유빈, 청초하고 요염한 ‘뉴트럴 룩’ 스타일 공개
▶ 구하라 뷰티 노하우, 자기 전에 ‘이것’ 꼭 챙긴다?   
▶ 2013 S/S 헤어스타일 트렌드 “화사하고 내추럴하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