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팀]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서' OST 이승기와 수지의 러브 테마곡이 베일을 벗었다.
15일 첫 공개된 '구가의 서' OST 타이틀곡의 히든카드 가수는 OST 여왕 백지영이었다.
드라마를 통해 선 공개 된 '봄비'는 이승기(최강치)와 수지(담여울)의 사랑의 감정을 표현해가는 두 주인공의 러브 테마다.
두 주인공의 아름다운 첫 만남에 '봄비'(작곡, 작사 백민혁)는 어쿠스틱한 선율의 멜로디와 가사로 백지영의 보이스가더욱 더 돋보이는 전통 발라드 곡으로 구월령과 윤서화가 이루지 못한 사랑이 시간을 뛰어 넘어 최강치와 담여울의 운명적인 사랑으로 이어지는 것을 예감하게 하는 곡이다.
드라마와 OST가 함께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면서 다양한 유행어와 트렌드를 만들어냈던 '시크릿 가든'에서 메인 테마곡 '그여자'로 연출인 신우철 PD와 함께 작업한 경험이 있었던터라 백지영도 흔쾌히 가창 참여를 결정했고 다시 한번 히트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OST 제작사 관계자는 "이승기와 수지의 순수한 사랑에 잘 어울린다"며 "드라마에서 첫 공개된 '봄비'는 OST 퀸 백지영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애틋하면서도 애절한 사랑의 표현을 극대화 한 것으로 팬들의 사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백지영의 '봄비' 음원은 22일 정오에 공개 된다. (사진출처: MBC '구가의서'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테이 연예병사 불합격, 김호영·류상욱·이혁기 합격
▶ 배다해 조강현, 뮤지컬 커플 1년만에 결별 “하고픈 말 많지만”
▶ 싸이 ‘젠틀맨’ MV 정인 출연? ‘섹션 TV’ “오보 인정, 정인에게 사과”
▶ [w위클리] ‘직장의 신’ VS ‘파견의 품격’ 같은 장면, 다른 느낌?
▶ [포토] 김재중 꽃미소 9종세트, 여심 홀리는 훈훈 비주얼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