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앞 매월 안정된 임대수익 오피스텔 인기!

입력 2013-04-17 12:30  


-삼성전자 화성캠퍼스 도보 8분대 접근
-전용면적 31~33㎡, 총 690실 구성…분양가 3.3㎡당 600만원 대부터

대우건설은 삼성전자 화성캠퍼스 인근 ‘동탄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을 선착순 분양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이 오피스텔은 경기도 화성시 능동 1065-3번지 일대에 위치하며 삼성전자 화성캠퍼스까지는 도보로 약 8분 가량이 소요된다. 지하 2층~지상 20층 1개 동 규모이며 전용면적은 31~33㎡, 총 690실로 구성된다.

분양가는 3.3㎡당 600만원대부터 시작하며 인근 다른 오피스텔(3.3㎡당 700만원대)보다 낮다. 실당 1억원대로 마련이 가능하다는 게 분양관계자의 설명이다.

오피스텔 주변으로는 삼성전자 화성캠퍼스(나노시티)가 가까이 있으며 기흥캠퍼스 및 관련 협력업체 종사자들을 포함해 총 30만여명의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했다. 삼성전자 반도체 라인의 증설공사도 꾸준히 진행되고 있어 일대 인구유입의 증가할 전망이다.

‘KTX 동탄역’이라는 호재도 갖추고 있어 교통망 확충으로 인한 향후 가치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 2015년 완공 예정인 KTX 동탄역이 개통되면 이를 통해 서울 및 타 지역과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2020년 완공(예정)을 앞두고 있는 광역급행철도(GTX)도 들어설 계획으로 개통 시 각 지역과 통하는 쾌속 교통망을 누릴 수 있다. 도로망으로는 용인서울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동탄IC(2020년 예정), 제2경부고속도로(예정)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 다양한 편의시설을 도입해 쾌적한 생활환경도 조성했다. 지상 15층에 운동 및 휴게시설을 설치할 예정이다. 옥상 휴게공원도 갖춰 보다 여유로운 생활을 즐길 수 있다. 각 세대 내 별도의 에어컨 실외기가 설치되지 않아 내부의 공간의 효율성도 높였다.

에너지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원격검침 시스템, 외부인 출입을 제한하는 무인경비 시스템 및 지하주차장 내 CCTV 등 각종 첨단 시스템 설치로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인근 생활편의시설로 이마트(동탄점), 롯데마트(화성점), 메타폴리스몰, CGV 등이 인접해 있어 쇼핑과 여가를 즐길 수 있다.

‘동탄 푸르지오 시티’의 분양홍보관은 수원 영통구 망포동 322-3 골든스퀘어(분당선 망포역 3번출구 인근)에 오픈했다. 현재 분양홍보관 내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중으로 선착순 방문상담고객에게 고급주방세트, 상품권 및 각종 생필품을 증정한다. 입주예정일은 오는 12월이다.


1577-4289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 돌아온 아내의 속옷 검사를…' 경악


▶ "아이돌 女가수 성접대 가격은…" 폭탄 고백


▶ 배우 김형자 "곗돈 20억 사기 친 가수는…"


▶ 박시후 고소한 A양, 연예인 지망생 이라더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