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지일 기자] 컨템포러리 SPA 브랜드 에이치커넥트가 강남역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5월3일 오픈하는 에이치커넥트 플래그십 스토어는 200평 규모의 1,2층 복층 구조인 대형매장으로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는 젊은 패션 피플들이 많이 모이는 강남역에 오픈하여 큰 주목을 끌고 있다.
이에 에이치커넥트는 5월3일 저녁 6시부터 선착순 200명에게 통큰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럭키박스는 100만원 상품권을 비롯하여 티셔츠, 가방, 액세서리 등 에이치커넥트 상품이 랜덤으로 구성된 아이템으로 5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에이치커넥트 페이스북 팬이 되면 럭키박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이번 행사는 5월 한달 동안 매주 주말 낮 3시, 6시마다 선착순 100명에게 럭키박스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돼 기대를 더한다. 이는 에이치커넥트 페이스북과 블로그에 접속하면 바로 참여가 가능하다.
에이치커넥트 관계자는 “5월3일 오픈 행사장에서는 1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DJ 나이트 쇼핑 파티 ‘에이치커넥트 맨을 찾아라’를, 5월4일과 5일에는 1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럭키 쇼핑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목걸이 카드 지갑 증정 행사, 패션양말 증정 행사, 9,900원 시그니쳐 티셔츠 판매 등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준비해 뒀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에이치커넥트는 리얼 트렌드를 추구하는 스타일리시하고 모던한 감성의 컨템포러리 글로벌 SPA 브랜드로 한국, 중국, 싱가폴, 타이완 등 아시아 4개 국에서 전개 중이며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모델로 활동 중이다. (사진제공: 에이치커넥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김소현 화보 공개, 한가인부터 손예진까지…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속옷도 ‘힐링’이 대세!” 힐링 언더웨어를 주목
▶ ‘직장의 신’ 김혜수, 매니시한 수트 패션 완벽 소화
▶ 김민희 시사회 패션 “블랙 앤 레드, 역시 패셔니스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