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보라-김기리, '매직팡 for Kakao' 모델로 나선다!

입력 2013-05-06 11:47   수정 2013-05-06 13:29

<p>개그콘서트의 히로인 '신보라-김기리'가 '매직팡 for Kakao' 홍보 모델로 함께 활동한다.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6일 자사가 개발해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매직팡 for Kakao'의 광고 모델로 '신보라-김기리'를 발탁했다고 전했다.

'신보라-김기리'는 현재 KBS 2TV '개그콘서트'의 '생활의 발견' 코너에 함께 출연 중이며, KBS 25기 공채 개그맨 동기로 지난해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각각 코미디부분 여자 최우수상과 남자 신인상을 받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들은 '개그콘서트'를 제외한 외부 공식 일정으로는 처음 호흡을 맞추게 되어 누리꾼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현재 '매직팡 for Kakao'의 홍보영상 촬영을 마치고 게임 출시와 동시에 광고, 프로모션 등 다양한 활동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매직팡 for Kakao' 홍보영상은 '한 팡 붙어!'라는 소재로 '신보라-김기리'가 게임을 즐기며 일상 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에피소드를 담았고, 개그 패러디를 통해 유머러스하게 제작되어 '매직팡 for Kakao'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p> <p>해당 영상은 7일 컴투스 공식 홈페이지와 트위터, 페이스북 등 컴투스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컴투스 마케팅실 김성만 실장은 '친구, 연인과 실시간으로 대전하며 즐기는 캐주얼 게임이 '신보라-김기리'의 친근하고 유쾌한 매력과 맞아 떨어져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곧 출시 될 '매직팡 for Kakao'와 '신보라-김기리' 홍보모델 활약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매직팡 for Kakao'는 단순한 조작을 통해 같은 모양의 3블록을 매칭해 나가는 스마트폰용 퍼즐 게임으로, 블록마다의 공격 스킬이 달라 전략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스테이지 형식으로 구성된 혼자하기 모드는 물론 카카오 게임 플랫폼에 적용되어 지인과 실시간으로 즐기는 1:1대전 혹은 매직팡 유저와 랜덤 1:1대전 모드가 모두 가능하다. '매직팡 for Kakao'은 5월 7일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다.

'매직팡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타이니팜, 이벤트 동물 '고대의 순록' 전격 공개
카카오 게임 인기, 이제 동남아로 바통터치!
'리틀레전드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유진룡 장관 '게임규제 법안은 이해부족 산물'
'컴투스 홈런왕 for Kakao' 신규 캐릭터 공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